임대받은 기념으로 주사위 이벤트 합니다.[마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DHvir입니다.
오늘은 제가 @lucky2 님에게 스파를 임대를 받은 기념으로 이벤트를 열려고합니다.

KakaoTalk_20180221_124050934.jpg

★ 참여방법
  1. 보팅 및 팔로우를 한다.
  2. 댓글에 @주사위 를 입력한다.
★ 선정 방법

가장 높은 숫자 나오신 3분에게 보팅을 해드릴게요~
(지금 보팅하면 0.02 정도 나오네요)

★ 마감 시간

오늘 오후 10시까지

보팅은 그분의 게시글중 가장 최신글에다가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임대를 해주신 @lucky2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저도 언젠가 여유가 되는날이 오면 꼭 다른 뉴비들에게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열도록 하겠습니다.

Sort:  

처음으로 이벤트 참여해 봐요 ㅎㅎ
초심자의 행운!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nomad-lif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4이 나왔습니다.

보팅완료~ 정상작동 하지 않은관계로 전부 보팅합니다.

임대축하드립니다
팔보하고 신청해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mathete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1이 나왔습니다.

보팅완료~ 정상작동 하지 않은관계로 전부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사위

주사위가 작동이 잘 안된거 같네요~ 다시한번 더 해주시겠어요??

보팅완료~ 정상작동 하지 않은관계로 전부 보팅합니다.

Reply to this comment if you want me to resteem your last blog post to my 32,500+ followers. Then whenever you make a new blog post that you want me to resteem go to my Comments and reply to any of my comments on other steemians blog posts. Please upvote my comment after I resteem your blog post. @a-0-0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bji12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2이 나왔습니다.

보팅완료~ 정상작동 하지 않은관계로 전부 보팅합니다.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hwa2t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보팅완료~ 정상작동 하지 않은관계로 전부 보팅합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완료~ 정상작동 하지 않은관계로 전부 보팅합니다.

ㅎㅎヾ(๑╹◡╹)ノ" 도박의 본능이여~~~
@주사위

주사위가 작동이 잘안된거 같습니다. 한번 더 돌려주시겠어요??

보팅완료~ 정상작동 하지 않은관계로 전부 보팅합니다.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chkim44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6이 나왔습니다.

보팅완료~ 정상작동 하지 않은관계로 전부 보팅합니다.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fast.rabbi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6이 나왔습니다.

보팅완료~ 정상작동 하지 않은관계로 전부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