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00팔로워 이벤트 댓글 0.01보팅(총 상금 10스달)-드르와~ 드르왕~😁😀-노래위치변경:)

in #kr-event6 years ago

저는 원래 뭐 준다고 열심히 하는 거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ravenkim 님 이벤트는 열심히 참여하고 싶네요. 얼마전만 해도 같은 뉴비끼리 라는 동지애를 느꼈는데 점점 명성이 올라가시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활동하면서 많은 것 얻으시길 바랍니다. ravenkim 님이랑 같이 울고 웃고 나누는 좋은 사이가 되었으면 합니다.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도 쭉쭉 잘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지금도 같은 뉴비 동지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그럴겁니다.👍😎 미미한 풀 봇 안할 수 없네요. 아마 제가 명성 조금 더 올라간 건 이벤트에 많이 참여한 덕분 일거에요ㅋㅋ

뉴비 동지 ㅠㅅㅠ 흑흑 마음이 편합니다. ㅎㅎㅎ 풀봇 큰 힘이 돼요. 고맙습니다. 오옷. 명성도의 비밀인가요. ㅋㅋㅋ

넉 ㅋㅋ 이벤트가 없었으면 버티기 힘들었을 거라고 생각해요😁

ravenkim 님 추적글 보니깐 예리하셔서 이벤트 아니라도 명성도 올라가셨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이벤트가 빠르게 올린 것은 맞겠지만요. 이벤트도 잘 하셔서 그렇죠 뭐.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