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00 팔로워 이벤트 - 내가 과학자 or 공학자라면?

in #kr-event7 years ago

내가 과학자라면?

태아 성별을 딸로 임신할수 있는 약을 개발하고 싶어요.
왜냐하면 저는 아들만 둘이라ㅎㅎ 딸을 키우고 싶기때문이예요😂

Sort:  

ㅠㅠ 아쉽게도 태아 성 감별, 성 선택 임신은 과학적으로 가능함에도 한국에서는 법으로 금지되어 있지요. 미국에서는 수정란에서 염색체 검사를 통해서 선택임신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엄청난 돈이 들지만 원정 출산도 가고... 생명윤리에 관한 논란은 앞으로도 이어질 것 같습니다.

아... 죄송해요;; 과학 공학쪽으론 잘 알지못해서 불편하게 해드린것같네요. 이번 기회로 태아 성감별 금지법을 확실히 알게되서 좋은기회가 된것같아요^^친절한 말씀 감사합니다.

죄송하실껀 전혀없습니다. 한국은 금지, 미국은 합법이라면 생명 윤리에 관해서 아직 논쟁할 거리가 많다는 얘기지요. 한국에서 성 선택 임신이나 성 감별을 금지하는 이유는 아직도 남아있는 남아선호사상 때문이 큽니다. 예쁜 공주님이 태어나 @twowoo님 가정의 기쁨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그런 약이 있다면 셋째 도전하겠지만^^ 상상만으로 끝내야겠어요~ 이미 두아이가ㅋ @chromium님덕분에 달콤한 상상 해볼수 있는 기회라 좋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2.68
ETH 2581.23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