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물건 #011] 직접 만드는 조립용 트럭 (※ 추억소환주의)

in #kr-event6 years ago

흐흐...... 제가 된다면 완성을 시켜보이겠습니다
과학상자는 못해봤습니다 어릴때 비싸서.....
ㅋㅋㅋㅋㅋㅠㅠ.. 대신 물로켓 만들었습니다 고무동력랑!!

Sort:  

헛. 도색전문 티모님께서 신청을!!! 환영합니다. 너무 잘 해주실 것 같습니다 :D
오호 물로켓 ㅋㅋㅋㅋ티모님의 취미에 비하면 신생아 수준이지만, 신청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티모캣님 :)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아래 링크로 받으실 주소를 입력해 주셔요~
https://goo.gl/ysjfEg

만들어주thㅔ여~~ 티모아빠!! ^▽^

할 감동....... 지금 작성하러 갑니다!!

키득 ㅋㅋㅋ 이따 보내드릴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811.77
ETH 2736.02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