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꼬드롱의스케치북+이벤트] 카네이션 그려드려요

in #kr-event6 years ago

다각적으로 출중한 꼬드롱님...ㅋㅋㅋㅋ
효도사례는 어...음....알잖아요...저 그런 캐릭터 아닌 거 ^-^
근데 그림은 탐난다 하면 욕할거죵? ㅎㅎ

카네이션 생화 구매 팁.
카네이션은 장미처럼 꽃잎에 물뿌리시면 절대 안되요.
꽃 망가집니다. 꽃잎 재질이 휴지 같아서 물 닿으면 꽃 못써요~

Sort:  

꼭 그런캐릭터에 가둬 그렇게 살 필요는 없어요 ㅎㅎ 효도는 커다랗고 거창한게 아니에요. 티가든님이 좋아하는 예쁜 다과와 티를 함께 나누는것. 그것만으로도 효도죠.

카네이션 꿀팁 감사해요 ! ㅋㅋㅋ어쩐지 매번 너무 휙휙 죽어버려서 ㅠㅠ

잉. . .지옥도그림하고
귓방맹이 낙찰하고 싶은 거였는데.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667.39
ETH 2432.0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