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추운 겨울, 온천 가실래요? [마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풍선_s.pn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너무 춥죠?
너무 추운 겨울이면, 전 온천스파가 좋더라고요^^
저와 같은 분들이 계실까 해서 이벤트 합니다!

아산스파비스 전 시설 이용가능한 주중 무료입장권(주말 60% 할인권)을 1인당 4매, 총 4분께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1. 팔로우하신 후,
  2. 댓글에 온천에 가셔야 하는 이유를 적어주세요.

그 중 4분을 선정하여 스팀챗으로 주소를 받아 우편으로 발송하겠습니다.
이벤트 마감은 2월 2일 오전 9시입니다~


응모해주신 모두들 감사합니다. 4분만 선정하려니 너무 어려웠어요, 생각 같아선 모두 선정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한 분 만이라도 추가로 선정하기로 했고,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1. @startfromnow
  2. @hyoree
  3. @xiian
  4. @aloha-mylife
  5. @annvely

선정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뵙겠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응모도 하시지 왜 팔로우만.. 그래도 감사해요! 맞팔했습니다~

요즘 같은 추운겨울, 따뜻한 온천욕은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딱 4식구여서 4매가 딱 맞구요. 세종살고 있어 아산이 가깝네요 ㅋ 살며시 기다려봅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kunastory님, 무척 아쉽네요ㅠㅠ 다음 번 이벤트에는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래요~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곧 아버지 생신 이시라 가족 끼리 온천 여행을 가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다들 한 번도 온천 가본 적도 없어서 좋은 추억이 남을거 같네요! :) 당첨되면 좋겠어요!

@korea-hipster님, 무척 아쉽네요ㅠㅠ 다음 번 이벤트에는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래요~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눔이벤트 응원합니다!
3월이면 아버님 생신이예요.
겨울이라 부모님 모시고 다녀오고 싶어요.
기한이 가능하다면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입장권을 받으실 주소(우편번호 포함), 스팀잇 아이디및 성함을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스팀챗에 익숙치가 않아서요;;;)!
일괄 발송 예정이라 바로 부탁드립니다^^

그냥 단순하게 가족들과 가고싶습니다!!!
응모합니다.

@ninifamily님, 무척 아쉽네요ㅠㅠ 다음 번 이벤트에는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래요~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인이면 가족여행에 딱 좋은데 주중이라 불가능하고요
너무 추워 꼼짝 못하고 있는 언니들과 다녀오고 싶어요
몸이 근질근질합니다~

@jhy2246님, 무척 아쉽네요ㅠㅠ 다음 번 이벤트에는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래요~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완료!!^^
딸콩이가 이번에 아토피 판정을받아 피부과치료중이랍니다 온천이 아이피부에 좋다고 부모님께서 말씀하시더라고요 온천가봐야지 하던중 너무 좋은 이벤트가있어 신청합니다 우리가족과 부모님 모시고 다녀오고싶습니다^^♡

@korealemon님, 무척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딸콩이 아토피가 속히 좋아지길 바래요~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관련 업계에서 종사하시나요?? 저도 이벤트 참여합니다. 제가 당첨된다면 곧 아버지께서 퇴직하시는데 가족들과 1박 2일로 여행 다녀오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꼭 제가 아니더라도 필요하신 분이 당첨되면 좋겠네요.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yongjin님, 무척 아쉽네요ㅠㅠ 관련업계에 종사하진 않습니다^^;;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회사 스트레스땜에 몸과 맘이 지쳐잇는데.. 따끈따끈한 온천에서 몸 녹이고 힐링하고 싶네요^^

축하드립니다!!
입장권을 받으실 주소(우편번호 포함),스팀잇 아이디및 성함을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스팀챗에 익숙치가 않아서요;;;)!
일괄 발송 예정이라 바로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149.45
ETH 3824.39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