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차 한잔 합시다~♪-[결과발표]

in #kr-event6 years ago

K-008.jpg

안녕하세요~ 눈누난나입니다!!
짧았던 '차 한잔 합시다~♪' 이벤트 결과발표를 하려고해요!!
좀 더 일찍하고싶었는데 일이 있어서 집에 늦게들어왔네요...ㅠ_ㅠ
다들 주무시려나....?

일단!!!! 결과발표 하겠습니다!!

1번-아메리카노 당첨자!

K-006.jpg

@illuck 님!!!!!!!!!!


2번-아이스초코 당첨자!

K-007.jpg

@yunasdiy 님!!!!!!!!!!


두 분 당첨 축하드립니당~!

기프트콘은 오픈채팅방을 통해 드릴예정입니다ㅎㅎ
https://open.kakao.com/o/sE8pGZI
요쪽으로 들어오셔서 간단한 본인확인 후 보내드릴게요^-^


참여인원을 대략 10명정도로 잡고있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지원해주셔서 감사해요!!
상품 갯수가 너무 적어서 오히려 죄송....ㅠ_ㅠ
월급쟁이를 용서하십시오 ㅜㅜ.............
다음에는 품목이랑 갯수를 좀 늘릴 예정이에요!!

11일 일요일중으로 카톡 보내주세요!!


모든분들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다음 차 한잔 합시다~♪ 이벤트 열때 또 한번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다음에도 이벤트 부탁해여~^^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당첨되고 싶다ㅠ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ㅋㅋㅋ이벤트 즐거웠어요~다음에도 지원하겠습니다!ㅋㅋㅋ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오~~ 저 당첨 됐네요 ㅎㅎ
감사해요 ^^

우와 ㅠㅠ 제가 당첨되다니~ ㅠ 감사합니다 ㅠㅠ

당첨 축하 드립니다~ 축하 축하.^_^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15.92
ETH 3486.1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