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결혼식 축가를 추천해주세요. 채택되신 분께 1~3 SBD 를 드립니다. [마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뜬금없는 이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Confetti_canon_at_london_wedding_party (1).jpg

친구가 곧 결혼을 하는데 제가 축가를 하게 됐습니다.
그런데 친구 커플이 축가할 노래를 저보고 고르라네요.
아주 괘씸한 커플입니다.

제가 지난해에 축가를 불러줬던 또다른 친구는 본인과 신부가 듣고 싶은 노래 몇 곡을 알려준 덕에 그 중에서 고르기가 수월했었거든요.

그래서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집단지성이 필요합니다.
제가 결혼식 축가로 부를 노래(가수+제목)를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모두 들어보고 그 중 최소 한 곡, 최대 세 곡을 제 마음대로 고르겠습니다.

추천해주신 노래가 채택되면 한 곡 당 1 SBD 를 드리겠습니다.
한 분이 여러 곡을 추천하는 것이 가능하고, 장려합니다.
한 분이 추천하신 세 곡이 모두 채택되면 최대 3 SBD 독식 가능합니다.
중복 추천된 노래가 채택되면, 먼저 추천해주신 분께 보상하겠습니다.

많은 의견을 듣고 싶어서 기한을 일단은 페이아웃 시점으로 하겠습니다.
하지만 글이 묻혀서 24시간 넘게 참여하시는 분이 없거나,
듣자마자 느낌 빡 오는 노래가 있으면 조기에 마감할 수도 있습니다.

love-2771079_1920.jpg

요약

  • 결혼식 축가로 좋은 노래(가수+제목) 추천
  • 여러 곡 추천 가능, 중복 추천은 불가
  • 최소 한 곡, 최대 세 곡 채택
  • 추천곡이 채택되면 1~3 SBD 보상
  • 조기 마감 가능

Banner-Songwriter.png

Sort:  

효린 - 널 사랑하겠어!!

성시경 - 두사람 / MC the Max - 사랑을 믿어요 / 김동률 -감사

곧결혼이면 안어울릴것 같기도 하지만,,,

김동률의 10월의 어느 멋진날에 추천 드립니다!

월만 바꿔 불러도 참 좋은 노래인것 같은데 ㅎㅎ

노을 - 청혼 / 혼자하기는 벅찬 노래이긴 하지만 결혼식장에 잘 어울리는 노래!

포맨 - 고백 / 제일 강추합니다! 가사도 이쁘고 멜로디도 이뻐요

이적 - 다행이다 / 저희 누나 결혼식때 가수가 불렀는데 멋있었어요!

저는 세곡 추천하자면
정인&윤종신 - 오르막길 (강력추천!)
이석훈 -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한동근 - 그대라는 사치
이렇게 추천합니당 ㅎㅎ

  1. 싸이 연예인 - 춤 추면서 부르면 분위기 업되고 좋을 듯 ㅎㅎ 완전 강추 ㅎㅎㅎㅎ 가사도 재밌구요.
  2. 한동준 사랑의 서약- 이건 두 말이 필요없는 예식 노래의 바이블이지요.
  3. 팝송 되나요?
    New song(가수 이름이 new song) When god made you ㅎㅎ 가사가 완전 끝장임.

개인적으로 축가는 신나는게 좋더라고요 ㅎㅎ
싸이 연예인도 추천하려고 하는데 이미 나왔군요

승리 - Strong Baby~

호오~~!! 좋은 기회군요^^

Maroon5 노래들 다 좋죠! 그 중에 결혼 특수! "Sugar"
마크툽의 Marry Me
이적 다행이다!
VOS 반쪽
서인국,정은지의 All for you!

추천드려봅니다^^

한동준 - 너를 사랑해
성시경 - 두사람
루시드폴 - 오, 사랑

추천합니다.

부활 - 네버엔딩스토리 추천해요~^^ 노을의 청혼도 좋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427.25
ETH 3798.65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