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책나눔] 할아버지의 나무공방을 선물합니다! [마감]

in #kr-event6 years ago

어릴 땐 이런 동화책이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자연 도감 같은 책들 보면서 자라서 너무 좋아하거든요.
Craft 그림책 언젠가 한번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저는 아이는 없고 제가 아이인 관계로 보고 싶긴하지만
자녀가 있는 분에게 패스합니다. ㅋㅋ

Sort:  

신청 하셔도 됩니다 소코반님!! 그림책은 어린이만 봐야한다는 건 고정관념이죠~ 다들 내면에 어린 구석 하나쯤 가지고 있잖아요ㅎㅎ 신청이 너무 적을까 걱정

엇 여기 자연도감 좋아하신 분이 또 계시네요!
저도 목공 기구들 그림보면서 자연도감 떠올렸거든요 ㅎㅎ

자연도감이 어떤 책인지 저도 궁금해지네요ㅎㅎ 검색ㄱㄱ

ㅋㅋㅋ 모험 도감도 재미있죠. 일본에서 만든 책으로 알고 있어요.
저 그거 읽고 친구들이랑 모닥불 피우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아무튼 그렇다면 신청합니다!!

모닥불ㅋㅋㅋㅋ 찾아보니 멋진 책이네요 추억 가지신 분들이 많은가봐요 조카 사줘야겠어요ㅋㅋ

6번째 신청입니다^^

푸학 감사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15.81
ETH 2623.8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