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 200명 달성 기념 소소한 이벤트 ^^

in #kr-event7 years ago

안녕하세요
시리입니다 ^^

시리테이블 그림1.jpg

스팀잇을 가입하고 한달이 조금 넘었어요 :)
그동안 이웃스티미안님들이 팔로워 기념 이벤트를 하시는 것을 보고
내심 부러웠었는데 ^^
오늘은 저에게도 의미있는 이벤트를 열 수 있는 날이 되었습니다 :)

KakaoTalk_20170723_141905226.jpg

이제는 Follower 팔로워 202분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어요 ㅎㅎㅎ
앞으로는 지금보다 좀 더 적극적으로 소통을 하겠습니다 (!!!)

너무 기쁜 마음으로 소소한 이벤트를 몇일전부터 기획해왔고
오늘 진행해보려 합니다 ^^


[이벤트 내용]


또는





둘 중 하나 선택해서 이행시 또는 오행시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이벤트당첨]

2017년 7월 24일 월요일 오전 9시
총 2분 선정

[이벤트 당첨방법]

이행시 또는 오행시를 정성스럽게 적어주시는 분
@siritable 을 팔로잉 하신 분
이 글에 보팅을 하신 분

(위 3가지 조건 모두 만족시 당첨가능 ^^)


[이벤트선물]

제가 직접 만든 수제쿠키

녹차 아몬드 쿠키
초코 아몬드 쿠키
치즈 쿠키

KakaoTalk_20170723_154303578.jpg


오늘 아침엔 시리의아침을 준비하는 대신
이벤트선물을 위한 수제쿠키를 만들었어요 :)

KakaoTalk_20170723_135234197.jpg

시범으로 몇개 구워본 사진이구요

지금은 냉동실에 안전하게 보관되고 있습니다 ^^

KakaoTalk_20170723_135235011.jpg

내일 아침 이벤트 당첨자 발표 후 따끈따끈하게 구워 택배발송하겠습니다 :D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follow me!

@siritable

Sort:  

시린 눈이 아파올만큼 햇볕 내리쬐는 날이면,
리투아니아의 어느 이름 모를 해변가에 홀로 앉아 떠난 그녀를 생각하며
테킬라 한 병에 취해 잠들곤 했다.
이렇게 하염없이 비가 쏟아지는 날이면,
블랙커피 한 잔과 음악으로 헛헛한 마음 채우는 수밖에.

새로운 글 찾아보다가 처음으로 시리님 글 발견했습니다. 자취생이라 아침을 잘 못챙겨먹는데 시리님 포스팅으로 대리만족이라도 해야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합니다! 2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와~ @lawmance님 반가워요 닉네임처럼 정말 로우맨스님이시네요 ^^
한편의 베스트셀러 소설책을 보는 것 같습니다 정성스러운 댓글 감사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 확인하였습니다 (7)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오오 시리님이 구운 쿠키... 엄청나네요! 평소 이행시같은 것 절대 하지 않지만(너무 어렵습니다 ㅠㅠ) 도전 한 번 해보겠습니다 :)

  • 시: 시리테이블님의 플레이팅을
  • 리: 리스펙합니다.

음... 너무 심하네요 ㅎㅎ... 참여에 의미를 둬봅니다 ^^;

ㅎㅎ빔바님의 소중한 이행시이네요 ^^ 감사드립니다 :D
이벤트 참여 확인하였습니다 (2)

리스펙이라는 단어를 저는 왜 미처 생각하지 못했을까요!
@vimva 님을 리스펙 합니다 ㅎㅎ

시 : 시리님의 포스팅을 보니 아침을 굶던 제게 식욕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빨
리 : 리 아침이 기다려집니다. 잠시 기다리는 동안 시리님의
테 : 테이블을 흉내내어
이 : 이번에는 제가 한번 테이블을 차려볼까 합니다.
블 : 블레스 you(Bless you)!!

우와 시한편을 보는것 같습니다 1!!
@isaaclab님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확인하였습니다 (3)

도전합니다^^
시 : 시리테이블님
리 : 리스팀할게요 쿠키주세요
(실제로 리스팀함 ㅋㅋㅋㅋ)

@realgr님 리스팀까지 ㅋㅋ 감사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 확인하였습니다 (1)

시 : 시간이 지나면
리 : 리트윗 많이 받는 블로거가 될수있길 기원해드려요~

@neoniki3님 이행시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확인하였습니다 (4)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팔로워 200 축하드려요!
부족하지만 제가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D

  • 시 : 시어머니도 울고 갔다는
  • 리 : 리얼(real) 맛있는 @siritable 님의 요리

(우리네 며느리들은 시어머님이 인정하면 최고 아닐까요? ㅋ)

감사합니다 (_ _

@hjk96님 ㅎㅎ 넘 센스있는 이행시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확인하였습니다 (5)

시 : 시간이 지날수록
리 : 리스팀이 마구마구 되어
테 : 테이블이 모자랄 정도로 시리의 아침을 풍성하게 맞이하는
이 : 이구역 플레이팅의 왕
블 : 블로거 시리님이 되시길 응원합니다 짝짝짝 ♡⁺◟(●˙▾˙●)◞⁺♡
축하드려요!!!

@sinnanda2627님 정성스런 오행시 감사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 확인하였습니다 (6)

시 : 시리님은
리 : 리한나같이 섹시하시고
테 : 테레사처럼 긍휼하시며
이 : 이효리처럼 좋은 남편이 있으시죠.
블 : 블록체인 스팀잇의 명사가 되실 시리님 화이팅!

저도 오행시 하나 던져봅니다.............
시리님 너무 축하드려요 ㅎㅎ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길!
(그나저나 쿠키까지 구우신다니 너무 대단........)

송22님!! 이런 감동스러운 오행시가 어디 또 있을까요 ^^
헤헤 감탄하고 또 감탄합니다 ㅎㅎㅎㅎㅎ
역시 예술가님은 다르셔용 :)
이벤트 참여 확인하였습니다 (8)

시 원함이 간절한 더운여름
리 조트나 펜션으로 떠나는 것도 좋지만
테 러리스트같은 폭염에는 밖에 나가는것 보다
이 렇게 선풍기바람 맞으며
블 리블리 러블리한 시리테이블님의 포스팅과 함께 하는 것이 나는 더 좋다

200팔로우 축하드려요... 저도 오늘 200팔루워 됐어요... 저도 이벤트 하구 있으니 놀러오세요^^

@dlqudogd님 반갑습니다 ^^
하하하 센스넘치는 오행시 정말 감사드립니다 ^^
동지네요 ㅎㅎ 얼른 달려갈게용ㅎㅎ
이벤트 참여 확인하였습니다 (9)

축하드립니다!!
쿠키가 아주 맛나보이네요 :D
시: 시리의 아침은
리: 리얼리티
테: 테마푸드인데요
이: 이번엔 어떤
블: 블랙퍼스트로 찾아올까요? 기대해주세요~

@boomdi님 왜이리 오랜만에 뵙는거같죠 ^^
바쁜 발걸음 제쳐두고 제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기대해 주세요~ 다음에 왠지 붐디님 랩공연이 있을것 같은데요 ^^
이벤트참여 확인하였습니다 (10)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26.97
ETH 2428.6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