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리와 함께 떠나는 음악 여행 - 이벤트 마감합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냥이 집사 또리의 첫 이벤트는

     유튜브 저작권 문제로   전면 보류 할려다가
     단순 링크는 법적으로 이상이 없다는 확신이
     들었지만 ........

[비지 에디터에서 링크 주소를 걸면 유튜브로 넘어가지않고 여기서
바로 재생이 되므로 저작권 위반이 된다고 합니다.ㅠ.ㅠ]

같이 듣고 싶은 노래를 댓글로 남겨 주시면

  선착순 20명 0.2 $  송금
  20등부터 ---- 0.1 $ 송금 

송금은 저의 차후 포스팅에 링크가 걸린 순간 바로 입금해 드립니다.

저작권은 골치가 아픕니다. ㅠ.ㅠ

3월1일까지 댓글 달아주신분 상금 지급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The Wings -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면 -- 이거 안될 수도 있어서...
강채이 - 눈물을 시켜서 -- 이것도 안될 수도 있어서
최성수 - 위스키온더락 -- 위 세곡중에 하나라도 부탁드려봅니다

넵.. 세 개 다 들어보고 그 중에 하나를 고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차례를 기다리세요!

파란 - 습관처럼 (습관처럼 스팀잇을 하즈아~!)
링크는 리스팀 말씀하시는건가요?

링크는 제가 겁니다.. 다음 포스팅할 때 함께 들을 노래로.. 그 때 송금을 한다는 뜻입니다. 1등-20등 까정 0.2$ ....그 이후는 0.1$ 포스팅하고 송금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아하 무슨의미인지 알겠습니다~!! ㅎㅎ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성시경 - 희재 듣고 싶습니다.

넵.. 접수했습니다. 차례를 기다리세요..감사합니다.

저는 선우정아 - 고양이를 신청하고 싶은데 다음 포스팅에 댓글로 달면 될까용??

접수 완료.. 다음 차례를 기다리세요.. 감사합니다..

최호섭의 세월이가면~~

넵.. 세월이 가면.. 차례를 기다리세요 . 감사합니다.

포맨 - 고백 듣고 싶습니다.

넵..포맨의 고백 감사합니다. 다음 차례를 기다리세요!

유튜브 저작권 문제로 이벤트 취소합니다. 미안합니다.

저작권 문제가 있군요. 혹시나 했는데...
이벤트 진행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저작권 문제는 없는 것으로 판단이 되네요. 일단 진행합니다.

음.. 살짝 좀 더 디테일한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요.. 저만 이해가 잘 안될까요 ㅠㅠ

포스팅 수정 했습니다.. 설명이 미흡해 미안합니다..ㅠ.ㅠ

아하 ㅎㅎ 이해했습니다!
저는 마이클 잭슨 - 빌리 진 신청할게요~

ㅎㅎ!!넵

비행운-문문 신청합니다!! ㅎㅎ

넵.. 감사합니다. 비행운의 문문 .. 다음 차례를 기다리세요!

캔 의 천상연 접수합니다^^

넵!잘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동률 - 출발 신청합니다 /ㅅ/

넵 ... 접수요.. 차후 포스팅에 링크 걸게요.. 차례를 기다리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4725.57
ETH 3184.8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