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00팔로우가 되었습니다. ^_^ ; 300팔로우 이벤트는 이야기 나누는시간이 되었음 하네요..

in #kr-event7 years ago

처음에는

매년 가족이 함께 할 여행 경비에 보템이 되면 좋겠다였는데
지금은 아이들 다 커서 부부 여행 경비가 되어 주었으면 합니다 ㅎ

300팔로워 달성 축하드려요!! 러브흠님!

Sort:  

꺄~ 라이언님 !!!!
라이언님 나이를 몹시 매우 저랑 비슷하실거라 생각했는데..
음.. 나이를 가늠하지 못하겠어요.. 아이들이 다 크셨다고 하시는걸 보니..
부부가 같이 여행 하는거 너무 좋으실거 같아요.
그러고보니 라이언님이 사랑꾼이셨던거 같은데. 흠흠
아내분은 정말 좋으실거 같아요. ㅎㅎㅎㅎ

그런데 라이언님 이야기를 듣고보니 저도 남편과 여행을 가야하는데..
아들과 둘만 간다고한게 좀 걸리긴 하네요..
껴줄까요? 남편도? 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소중한 이야기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몹시 비슷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사랑꾼은 아닙니다. 대한민국 남자들의 문제점인 표현방법을 모르는 ... ㅋㅋㅋ

남편도 껴주세요. 말한마디에 사르르 녹아요 ㅋㅋㅋ

저 댓글의 숨은 의미는..
단기로 봤지만 장기로 가겠다는 의지일지도 ... ㅋㅋㅋ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6507.45
ETH 3328.1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