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이벤트] 돌아와요 스티밋에~ (기간 조정)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스티밋 활성 이벤트!
왜 이상한 이벤트냐....
참가 조건이 아~~주 흔치 않기 때문 입니다.
이벤트 내용 갑니다~

30일로 진행하니... 1달이 지나면 아예 떠나버린 유저들인가 봅니다.
기간을 줄여봅니다.

참가자격 : 21일(3주) 이상 포스트를 하지 않은 스티미언 (KR한정)
참가방법 : 해당 이벤트를 보셨으면 포스트 1개 하시고 링크를 댓글로 남긴다.
당첨혜택 : 선착순 10명에게 각각 1 SBD 전송

댓글만 열심히 다는 A군!
비번도 잊어가는 B양!!

오랜만에 포스트 하나 해보세용~~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쏘쿨한 @ryanhkr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황홀한 @coffeenut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섹시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개대리님~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좋는글 감사히 보았습니다.
20% 보팅을 했을때와 동일한 금액을 드립니다.
tip! 0.5

감사합니다. 콘님.
3주 정도 포스팅 안하신 분들도...
일단 이탈을 했다고 봐야 하나봅니다. ㅠㅠ

https://steemkr.com/kr-event/@breath/100

거의 한달만에 시험 끝나고 돌아왔습니다!
100팔로워 이벤트 중이니 참여해 주세요!

드디어 1분이 신청 해주셨네요~~
제가 스팀 전환을 다 해버려서~~
상금은 곧 전송 하겠습니다~!!

돌아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돌아와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

많이들 다시 했으면 좋겠습니다~

눈물이 나네요. 분위기 쇄신이 필요한 시점인가 봅니다.

몇일 정도로 줄여야 참여자가 나올진 모르지만...
다음회차 정도에 2주정도로 하면 참여자가 나올 것이라 믿으며...
다음까지만 진행 해보려구요!

활발히 활동하시던 분들... 보고 싶네요 ㅠㅠ
다시 돌아와요~~~~~~~~~~

활발했던 분들은 사정이 있어서 안하시는 것이라 믿고 싶습니다. ㅠㅠ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저도 외쳐봅니다!!

돌아와요 스티미언 ~

돌아와요~~
3주 이탈자분들도 완전 이탈이라 판단이 되어 갑니다.. ㅠㅠ

듣도 보도 못한 정말 이상한 이벤트네요!!
그러나 정말 의미있는 이벤트네요!!
멋집니다!!

3주정도 안하신 분들도
거의 이탈 하셨다고 봐야 하나봅니다...

ㅜㅜ 다음엔 2주로 줄일 예정입니다.

아직 아무도 돌아오지 않은게군요.
어여 돌아와야 할텐데...

네...
다음에 2주 정도로 마지막 한번 더 해보고 해당 이벤트는 사라질 것 같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329.64
ETH 3801.49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