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우승자 맞추기 3번째 이벤트.상품: 도테라 브리드

in #kr-event6 years ago

음악 쟝르중에서 노래를 제일 좋아합니다. 그러다 보니 노래를 부르는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그리고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의 방송을 좋아합니다. 해외에 살기 때문에 본방을 사수 할 수 가 없어서 어둠의 경로(?)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해외에 사는 사람들에게 한국 방송을 보게 해주는 어둠의 경로가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주 우승자를 맞추신 두분에게 약속한 약소한 금액을 보내드렸습니다.
하다보니 이런 이벤트가 재미가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제가 SBD가 거의 없고, SP도 적어서 이벤트를 한다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그래서 상품을 내세우기로 했습니다.

상품:스크린샷 2018-03-09 오후 11.18.39.png
딜러가격:29,000원

도테라 브리드 : 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리라 봅니다.

저는 원래 냄새에 아주 민감한 편이라 향수가게 못들어 갑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여인이 다가와도 향수 냄새 때문에 자리를 피해야 할 정도입니다. 그런데 이 놈은 천연이라 오히려 머릿속을 맑게 해줍니다. 오래 냄새를 맡으면 맡을 수록 좋습니다.

저는 주로 코에 문제가 있을 때, 머리 아플 때, 답답할 때, 잠이 안올 때, 손발이 저릴 때 사용합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좋은 효과를 많이 보고 있기에 자신있게 상품으로 골랐습니다.
더 자세한 것은 인터넷으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제 동생이 한국에서 도테라 사업을 하고 있어서 한국에 계신 분들에게 바로 배송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미국은 여기서 제가 직접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참여방법: 1. 이글에 보팅해 주세요.
2.댓글로 3가지 항목 적어주세요.

예) 우승자는 3번 / 남자 / 음치

참가자: 1번 부터 5번 까지 / 남자,여자,혼성 / 음치,실력자.

맞추신 분이 여러분일 경우 댓글 작성 우선으로 하겠습니다.(댓글에 업보트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맞추신 다른 분들에게는 아주 미약한 $0.04 보팅해 드리겠습니다.
@abdullar 분에게 200SP 임대 받은 것으로보팅합니다.

리스팀 해 주시고 댓글 다시면 보팅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주 방송 직전까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 이번엔 4번!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번엔 3가지 항목을 다 적어주셔야 합니다.

아하! 그렇다면, 4번 / 남자/ 실력자 감사합니다.

3번 남자 실력자
리스팀합니다

참가합니다.

우승자는 3번 /여자/실력자

3번/남자/실력자
합니다 ㅎㅎ

2번 여자 실력자 가즈아~

저희도 매주 보는 프로그램이네요 ㅎㅎ
5번/ 여자/ 실력자~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7.83
ETH 3499.4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