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평] 탐욕스런 가해자의 기만적 경제이론과 그 피해자들 [유시민의 경제학 카페]

in #kr-event6 years ago

앗..저도 이 책 읽었었는데..^^;
아 그리고 라흐님..
아들내미 초상화 잘 받았습니다.
실제 도화지에 그려진 그림을 보니..
더 살아있는거 같네요..

이미지로 보는것과는 확연히 다르네요..

그림을 보니 아들이 더 보고 싶다는 단점이..
예쁜 액자 사러 지금 갑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악.....그런 단점은 생각 못했네요...
제가 배상해 드려야겠습니다.ㅠㅠ

하지만 그리움은 좋은 감정입니다.
잘 적응하면 일종의 쾌감일 수 있어요
적응이 안 되어도 제법 안주가 됩니다. ^^

그 효용을 알게되시면 후사하세요. ㅋㅋ

아..제 그림 부탁드릴껄..하는 후회가.ㅡㅡ;

그 안주로 오늘 혼술하려고 합니다..

맥주 한캔정도..ㅜㅜ;

이벤트는 계속 됩니다 또 도전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2.87
ETH 3135.8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