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이벤트] 레나의 첫 이벤트! 연극보러 가요~ 자그마치 12분(6쌍)!!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꺄~~~~~~
드디어 저도 이벤트라는걸 열어보게 되었습니다.

스티미언 이웃분들의 이벤트에는 자주 참여하면서, 왠지 제가 직접 진행하는 이벤트는 한번도 못해봤네요. ^^

레나의 첫 이벤트는 바로바로

연.극.관.람.

되겠습니다.

공연 날짜가 정해진 거라,아쉽지만 [22일 자정]까지만 신청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25일(일요일 오후 2시) 3쌍, 26일 (월요일 저녁 8시) 3쌍 티켓을 드릴꺼구요.
요일 정하셔서 신청하시면 공정하게 저희 남편이 제비뽑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즉.
[일요일 오후공연(14시) 신청합니다] 또는 [월요일 저녁공연(20시) 신청합니다]
요렇게 원하시는 요일을 댓글로 적어주시면 되구요.
저희도 회사쪽으로 협찬 받은거라 "빵꾸" 내심 안됩니다. ㅋㅋ
꼭 가실 수 있는 분 신청해주세요.

공연장은 성대근처입니다. 왠지 일요일 공연이 치열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레나의 첫 이벤트, 많이 신청해주세요~ ^^

Sort:  

일요일 오후공연(14시) 신청합니다
저 혜화살아서 가까워요!! ㅎㅎ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hwangbowoong 님과 같이 갈거라 웅님 신청만 접수해주세영 ㅋㅋㅋㅋ
댓글보고 신청취소ㅠㅠㅠㅠ 힝

혜화는 연극의 메카죠 흐흐

하지만 본 연극은 별로 없는것 같아요 ㅋㅋㅋ 너무 가까이 살아서 그런가봐요 ㅠㅠ

웅님 신청으로 접수합니다~
말씀 안하셨으면 몰랐을텐데... 취소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

연극을 보고 난 다음부터는 영화 보다는 연극! 이라고 많이 말하고 다닙니다. 연극 정말 재밌죠. 하하 안 보신 분은 꼭 보시길

연극은 연극만의 특별한 매력이 있지요. ^^

연극 처음 보시는 분은 꼭 '라이어'라는 연극 보세요! 제 첫 연극인데,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지금 4탄까지 나왔을 겁니다. 10년 이상 장수 연극입니다~

하~ 이건 참여자체를 포기해야 겠네요! ㅋ
많은 분들 즐거운 연극관람 되시길 바랍니다~

앗.. 독수르님. ^^
저희도 성대까지 가면 넘 멀긴 해요. 대학로가 연극의 메카니까 용서해주세요. ㅎㅎ

좋아좋아 일요일2시 가즈아!!!!!!!
첫이벤트 축하드립니당

이벤트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진행하는 측에 성명과 전화번호 넣어야 하거든요.
얼른 스팀챗으로 알려주세요. ^^

제가 혹시 늦게 말씀드려서 못넣으셨나요? ㅠㅠ

죄송해요. 글을 늦게 봤어요.
스팀챗에 말씀드린대로 내일 공연은 자리가 있답니다.
혹시 가실 수 있으면 스팀챗으로 저한테 다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웅님 신청되었습니다. ^^
성공하시길 빌어요~

와~ 레나님 첫 이벤트 완전 응원응원 드리고 일요일 오후공연 14시꺼 신청해봅니다 ~ :)

마수걸이 해주신 첫손님이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신청 되셨어요. 당첨을 기원합니다!

연극 이벤트는 처음보네요^^
보고는 싶으나 거리가 있어서 못가네요ㅠ 이벤트 응원합니다~~
팔로우&보팅하고가요~~^^!

응원 감사합니다. 지역이 한정적이라 저도 좀 아쉬워요.
스티밋에서 자주 소통해요~ ^^

어떤 내용인가 궁금해보니 러닝머신 돌리면서 하는 극이군요ㄷㄷㄷ 배우들 엄청 힘들 것 같네요. 저도 신청해봅니다. 일요일 오후공연(14시) 신청합니다.

전 재미있다는 소문만 들었어요.
연극배우는 극한직업인것 같습니다. ^^
일요일 공연 신청되셨습니다.

저 위에서 노래까지 한다면 그야말로 덜덜덜

이벤트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진행하는 측에 성명과 전화번호 넣어야 하거든요.
얼른 스팀챗으로 알려주세요. ^^

어! 지금 봤습니다ㅠㅠ 스팀챗 rena 맞으신가용?

남겨주신 정보로 신청 완료 했어요. ^^
재미있게 보세요.

응원드려요 ^^ 전 시간이 안 맞을거 같아 ㅠㅠ 신청은 못하겠지만 성공한 이벤트 되시길

응원 감사합니다.
첫 이벤트인데 신청하시는 분들, 응원해주시는 분들 모두 즐거워하시면 좋겠어요. ^^

월요일공연 신청합니다!ㅎ

오~ 월요일 신청이십니다. ^^
무지 엄청 완전 확률이 높습니다. ㅋㅋㅋ

이벤트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진행하는 측에 성명과 전화번호 넣어야 하거든요.
얼른 스팀챗으로 알려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651.34
ETH 3798.05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