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이벤트] 레나의 이벤트 당첨자 발표입니다.

in #kr-event7 years ago

연극 자메이카 휘트니스 관람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 되었습니다.

이벤트 응원은 많이 해주셨는데, 막상 이벤트에 신청해주신 분은 많지 않았네요.
남편이 안전재고(?)로 남겨둔 일요일 티켓 한 세트 더 풀어서...

신청하신 다섯분 모두 당첨 되셨습니다...짝짝짝....

25일 일요일 오후 2시 관람은
@hwangbowoong 님, @honeythegreat 님, @singasong 님, @j-data 님.

26일 월요일 저녁 8시 관람은
@jaywon 님 입니다.

얼른 저에게 스팀챗으로 연락 주세요.
@Rena입니다.

성함과 전화번호 주셔야 하구요.
저희가 성함과 전화번호를 진행사측에 넘기면 현장에서 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분증 가져가셔야 하니까 별명으로 알려주심 안됩니다. ^^

진행사 퇴근시간 전까지는 명단을 넘겨야 하니, 죄송하지만 오늘 오후 5시까지는 주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둘러주세욧!!!

축하드립니다.

Sort:  

당첨되신 분들 너무 축하드리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기분좋게 마감해야 할텐데.. 답 없는 분들이 있어서 걱정이네요. ㅠㅠ

어머나 세상에 완전 감사합니다! 친구랑 재미있게 볼게요 :)

히바님. 신청 잘 되셨어요.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시간이 안되어서 일단 이벤트 자체를 참석못했네요 당첨되신분들 즐거운 관람하시길 ^^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이벤트 해볼께요.
다음을 기대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잘보고올게요ㅎ

신청 잘 되셨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앗 5시까지였군요....ㅠㅠ 제가 답이 너무 늦었네요.... 답글 확인 못한 제 잘못입니다...ㅠㅠ 번거롭게 뽑아주셨는데 죄송합니다..

개인정보 스팀챗에 남겨주셔서 마지막으로 신청 했어요.
꼭 가셔서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

와아아아ㅎㅎ 감사합니다!! 당연히 취소됐을 거라고 생각했는데ㅠㅠ 재밌게 보고 오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20.27
ETH 2464.7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