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vent] 저도 100팔로워가 되었어요! 달성 기념 소소한 이벤트 진행합니다

in #kr-event7 years ago

안녕하세요 레딧 ( @readytotravel ) 이에요.
코인이 뭔지도 모르던 어리버리 레딧이 어느덧 팔로 100명이 넘었어요!

0.JPG

U5drjTqbYcPamM4FJHq6AYKdrnFFsHe_1680x8400.jpg

이제 이렇게 이쁜 손글씨 대문도 갖게 되었구요.

여전히 글 올릴 때마다 헤매고 있지만 하루하루 새롭게 알아가는 재미가 있는 스팀잇이에요.


그래서 저도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이름하야 ★시골 길냥이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입니다.

저희 부모님께서 귀농 준비를 위해 시골에 잠깐 내려가서 살고 계신데 거기에 매일 집 근처 산과 마당에 왔다갔다 하는 애기냥이가 하나 있거든요.

바로 이 아이 입니다!

1.jpg

정말 넘 이쁘게 생기지 않았나요?ㅠㅠ
저희 집에는 알레르기 비염 환자와 동물을 전혀 만지지 못하는 엄마가 계셔서 평생 털달린 동물은 못키웠는데요.
엄마가 만지지는 못해도 보는건 엄청 좋아하시거든요.

이 아이는 경계심이 심해서 사람 기척만 살짝 느껴져도 멀리 도망가서 울기만 하던 아이였는데 한 달 반만에 이렇게 앞에서 사진을 찍어도 도망가지 않고, 대신에 계속 울기만 한대요.

엄마는 시골에 있는 동안만이라도 밥도 주고 물도 주고 챙겨주고 싶은데 아기가 매번 도망가서 아쉬워하던 차에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게 되었다며 되게 좋아하시더라구요.

같은 날 동영상도 찍었다면서 자랑하셨어요. ㅎㅎ 진짜 넘 귀엽죠.
아이라인이 진해서 눈도 또렸하고 제가 키우고 싶은 코숏 털코트도 입구 있어요.

넘 사설이 길었네요. 그래서 바로 이 아기 고양이의 이름을 지어주시면 됩니다!ㅋㅋ

방법은 간단해요.

1 저를 팔로해주세요
2 댓글로 이름을 지어주세요.

가장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주신 분께 3 스팀달러! 아깝게 마지막 후보에 올랐지만 떨어진 2분께 2 스팀달러씩 보내드릴게요!

이름이라서 주관적인 판단이 들어갈 수 있겠지만, 진짜 어울리는 이름을 고를거에요!
다른 분들이 댓글로 추천해주는 것도 생각해보았는데, 그건 참여자가 많아야 할 거 같아서 포기했습니다ㅠ

그럼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고양이 이름은 '리버티' 제안합니다 :D

"liberty = 자유"

구속되지 않고 자연과 더불어 살고 있는 고양이를 보니
왠지 자유로워 보여서 문득 생각이 난 단어입니다 ;D

팔로워 1000 까지 승승장구하세요! 감사합니다.

와 리버티라니. 생각지도 못한 이름이에요. 저는 꼭 저 아이를 데려와서 마당냥이로 키우고 싶어요. 그렇게 되면 넘나 어울릴 것 같은 이름이네요.ㅋㅋ

안녕하세요. @hjk96 님 저의 소통활성화에
@readytotravel 님께서 @hjk96 추천을 해주셨어요.이번 당첨은 안되셨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열심히 활동하셔서 댓글에 작은보팅을 했습니다! 항상 많은분들과 소통하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답변이 늦었네요 :D 감사드립니다!! 헤헤

100팔로워 축하 드립니다.
저는 슬며시 냥이 생긴게 도도하니
도도 어떨까 합니다. ^^

오~ 저도 사람을 안따르는게 넘 도도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름으로 지을 생각은 못했네요.ㅎㅎ

안녕하세요 Readytotravel님, 100 팔로워 축하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모이실 겁니다. 이름은 해피 추천합니다.

감사해요!!ㅋㅋㅋㅋ 해피도 어울리는거 같아요.ㅎㅎ

아 네 ㅎㅎ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소통할 수 있었음 좋겠네요.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저는 이름은...가인이추천드려요ㅎㅎ

가인이!ㅋㅋㅋㅋ 아직 아무도 이 아이의 성별을 모르는데, 암컷이면 가인이 좋네요!ㅋㅋ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0팔로우 짐심으로 축하드려요....
더욱더 신나는 스팀잇 생활 되시길 바라고요

아기 이름은 화이트로 추천드려요.

첫 사진을 보자마자 보이는 화이트 칼라가 강력하게 뇌리에 박혀서
그렇게 추천 드립니다^^
이쁘게 잘 키우세요....
화이트도 안녕~~~~

감사합니다 :) 화이트!! 제가 꼭 키우고 싶네요 .흑흑 매일 부모님께 데려오자고 하는데 밥 주다 보면 정들어서 키울 수도 있겠죠?!!

100 팔로워 달성을 축하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즐스팀하세요.

감사합니다 :)

팔로우 100명 축하드립니다.
아기는 야생의 한마리 호랑이 같아 보여 (와타) 로 지었습니다 ㅎ

오 처음 들어보는 단어에요!ㅋㅋ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1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

냥이들 이름은 원래 나비로 지어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고양이 이름은 나비가 진리인가요.ㅎㅎ

100 팔로워 축하드려요. 아래는 하얗고 위는 고유의 색을 가지고 있네요 ㅎㅎ 전 설록이라고 부르고 싶네요 ㅎㅎ

설록이라니 넘 귀여운 이름 아닌가요?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35.93
ETH 2519.7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