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00팔로우가 되었습니다. ^_^ ; 300팔로우 이벤트는 이야기 나누는시간이 되었음 하네요..

in #kr-event7 years ago

아하~~러브흠님 일본 여행 계획이셨군요!!^^

일본 가깝고 맛난것도 많고 너무너무 좋지요~~
전 뉴비에 수익도 그닥 없고...
어떻게 꾸려나가야하는지도 잘 모르고..ㅠㅠ
그러다보니 언제쯤 러브흠님 만큼 수익을 낼 수 있을지는 모르나, 만약 저도 수익이 난다면 여행가고싶어요 ㅎㅎ

신혼생활을 보냈던 일본도 다시 가보고 싶고~
미국 서부쪽 여행도 좋고(동부쪽밖에 안가봐서^^;; 근데 수익내서 미국가려면 십년은 걸리는거 아닌가 몰랑요 ㅋㅋㅋ),
스위스도 다시 가보고 싶고,
태국도 예전에 푸켓만 다녀와봐서 치앙마이나 코사무이나 끄라비 같은곳 가보고 싶기도 해요~
흑 ㅠ 가고픈곳이 넘나 많다는^^;;

암튼!!! 삼백팔로워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Sort:  

여행좋아하시는 래이혜나님 ^^ 아이들과 여행후기쭈욱 올리시면 좋을거 같아요..
지금도 잘하시는데여 ~!!!
저보다 훨씬 빨리 성장하실수 있을거 같아요 ~!!!!
저도 아직 여행금액만큼의 수익을 올리려면 후~ 얼마가 걸릴지 모르지만.. 그래도 열심히 해보려구요. ㅋㅋㅋㅋ
너무 신나는 계획인거 같아요..

래이혜나님의 말씀하신곳 모두모두 가보고싶네요. 하앙. `!!!!
특히 스위스와 코사무이 ~!!!

래이혜나님의 소중한 이야기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래이혜나님의일상이야기 여행이야기 육아이야기 보러 가겠습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75.46
ETH 3455.8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