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500팔로워 기념 이벤트 :D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저는 1월에 신청하고 계속 승인 안나서 모르고 있다가 3월부터 본격적으로 했으니까 제 선배님이시네요.ㅋㅋ
저도 알렉스퍼거슨 감독의 말에 진심 공감하며 일체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하지 않았습니다. 전에는 그 흔한 싸이월드도 조금 했었고, 다음 카페나 블로그도 조금 하다가 흥미를 잃었구요. 이유는 하나였죠. 인생의 낭비 같았거든요.

솔직히 스팀잇을 sns로 보지않고 블로그로 생각하고 입성했으나... 거의 실시간 sns처럼 사용하고 있네요ㅜㅜ

저를 언급해주시고, 초대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한걸음에 달려왔습니다.
먼저 500 팔로워 달성하신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donekim님께서 뉴비끼리 상생을 위해 좋은 이벤트 많이 하셔서 저도 그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마음이 참 따뜻한 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축하드리며 이벤트 대 성공하시기를 기원하며 짤막한 노래 불러 드리겠습니다.

줄수 있는게~ 리스팀밖에 없다~:D 😀😎
가진거라곤 이 풀봇 밖에 없다~:)😄👍
(계속 밀고 있는 유행어입니다.)😁😊

뭔가 하나 빠진 것 같아서 수정합니다. 축하음악이 없네요^^

@donekim님께서 팔로워님들께 전하는 노래면 좋겠네요 :D

제목 : 내게 올래요
가수 : 브라더수
출처 : 유튜브(youtube)

Sort:  

오호~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축하 감사합디다.^^ 팔로잉 할게요~

@sjb0711님 방문과 축하인사 감사합니다! :D

댓글상 추천합니다!!!

오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음악넣으면서 제 댓글을 위쪽으로 위치시키고 싶었는데 누님덕분에 가능해졌어요ㅋ 저의 사랑의 총 빵야빵야빵야👉👉💓💗💨💨

헛....뱅뱅뱅~~~~

레이븐킴이 아니라 빅뱅킴? :D

ㅋㅋ 지금 아재개그 하신건가요?ㅋㅋ

sorry.jpg
..죄....죄송

@ravenkim님 이런 감동적인 댓글에 백그라운드 브금까지 깔아주시다니 감사합니다 :D
덕분에 저번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벤치마킹해서 500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해보게 되었어요 ㅎㅎㅎ

진심으로 완전 대박나시기를 바래요~😊😄👍👍

정말 감사해요 ㅎㅎㅎ 이만큼도 충분한 대박이라고 생각합니다 :D
@ravenkim님 벤치마킹은 계속될 겁니다 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82.86
ETH 2369.3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