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인물수채화 그려드립니다.5-2회차 @anabolic 님의 초상화입니다.'event ' I will draw your portrait/How to drow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aah 라흐입니다. 5회차, 두번째 인물화 그려드리기입니다.
I will draw& give your portrait
댓글과 보팅으로 응원 후 ^^ 신청하시는 분들 중에서 한 분 이상 선정하여
원하는 사람의 인물화를 그려드립니다.

(After cheering with comments and ,voting!! ^^)
Please select more than one person
We will draw the portrait of the person you want.

여섯번째 이벤트는 한 분 더 그려본 후, 개시됩니다.
5-3회차,@hjk96님을 준비중인데 한 번만 시도하고 다음 이벤트 진행하려고요...
세 장은 좀 무리네요...ㅎㅎ 반@ 님 실패하지 않기를 저도 바랍니다.
We are preparing for the 6th event soon.

오늘은
다섯번째 이벤트 두번째 당첨자 @anabolic 님의 초상화 입니다.
아나볼릭님은 운동하는 직장인인데 최근 바디 프로필 을 찍으셨나 봅니다.

20180219_184645.jpg

인생 사진이네요.
어제 1차시도 실패했었죠. ..남자 근육은 처음 그려보는 듯하네요
이번에도 팩이 몇 갠가 세다가 그만 탁해졌어요. 자꾸 붓이 가서 맑은 느낌을 살리지 못했네요ㅠㅠ
20180219_184618.jpg

하지만 다시 그리려면 인내가 필요해서 이쯤에서 완성한것으로..
근육을 과장하거나 하지는 않았고요..그냥 반사광과 명암만 좀 표현해 봤어요
이목구비는 사진이 작아서 이정도 밖에 안보여요..보이는 만큼만 그렸습니다.

How to draw a portrait

1 .일단 수채용 색연필로 드로잉 후, 마스킹액으로 화이트 포인트
After drawing with watercolored pencil, apply masking liquid to white point.

20180219_165045.jpg

밝은 색으로 가볍게 칠하고 마르기 전에 어두운 색을 번지도록 리터치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을 구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ightly color with light color and retouch to darken color before drying.
It is important to distinguish between light and dark areas.

20180219_180012.jpg

배경을 물로 적신 후 그린, 그리고 먹물을 썼습니다. 머리결은 전용 붓을 사용합니다. ^^

오늘 도 마지막으로 제 수채화 한 장 소개 할까요?

![20160921_184824.jpg](

마라도가 보이는 제주올레 10코스입니다
주요색은 제가 만든게 아니고 물감을 그냥 바른것입니다 요즘 물감 좋아요 ㅎ
하늘은 피콕 블루 바닥은 인디고
햡!
소심하고 성격 더러운 뉴비가 상처받고 포기하지 않게 많이 많이 응원 해 주세요 ^^

다음에 또 봐요.

Sort:  

와우.. 이렇게나 멋진..!!ㅋㅋㅋ 저도 팔로우하고 참가하고 응원의 보팅까지!! 하고갑니다 ㅎㅎㅎ

Wow 풀 응원 감사합니다 김사

raah 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평생 간직할 소중한 추억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앞으로의 작품도 계속 응원할께요 ^^

네 응원감사합니다

...저도 바디프로필 노리고는 있는데... 저렇게 그려짐을 당하면 정말 행복할듯 합니다..힘들게 근육을 만든 보람을 느끼실듯..ㅋㅋㅋㅋ그치만 그리는게 쉬운 일이 아니신것 같아..막 신청하기는 좀 죄송한 마음도 드네요..;; 항상 응원합니다.ㅎㅎ

악 ,! 무지개님 실은 이벤트에서는 바디프로필은 계획에 없던거예요. 살짝 부담이 되어요 ㆍ 이벤트에선 당첨 안시킬겁니다ㅋㅋㅋㅋ 아무튼 응뭔 감사해요ㆍ 불끈!!! 정말 <행복할거>란 말은 ㆍㆍㆍ불을 당기지만

또 감탄하게 되네요!^^ 근육 표현도 멋지고 수채화 풍경도 인상적입니다. ㅎ 어떤 풍경화와도 같지 않은 개성이 담겨있네요!

아이 kyslmate님 칭찬을 하셔도 넘 기분좋게 하시네요. 더 성장이 필요한 수채화지만 덕분에 오늘 행복하게 마무리

오늘도 정말 예술입니다.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아래 수채화도 정말 이쁘네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새해 복 만~ ㅎ이 받으세요! 감사

많은 노력과 열정이 아니면 힘든 작업을 즐겁게 하신다니 멋집니다.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우와 정말 금손이시네요
대단하세요
저두 인물화 한번 그려지고 싶네요
하지만 제가 고릴라를 닮았다하니...
혹시 그려지면 걱정부터 앞서네요..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그림에서는 성형도 무료죠 ㅎ

그림도 멋지고 모델도 멋지고 잘봤어요

반갑습니다 대문이 예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