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개인맞춤 캐릭터그림 제작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핑크피그 @pinkpig입니다. 어제 가입한 뉴비입니다!
가입인사에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반겨주신게 너무 좋기도 하고 팔로워도 늘릴 겸, 맞춤 캐릭터 나눔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7일동안 팔로우 and 보팅 그리고 개인특징을 설명하는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께는 혹시 너무 많은 분이 신청을 하셔도 모든 분들께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그려드릴려고합니다.
신청방법: 팔로우와 보팅을 한 뒤 댓글을 적는다.
댓글 내용
머리스타일과 특징에 대해 적는다.
EX) 긴 머리의 뽀글뽀글한 파마스타일에 코가 높고 얼굴이 긴편분위기에 대해 적는다.(그림의 분위기)
EX) 차가운 도시남자/귀여운 병아리 스타일이 외에 난 특별한게 있다! 하면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림은 전부 수채화처럼 색칠된 분위기로 갈 예정이구요. 프로파일 사진에 쓸수도 있게끔 1:1 크기 상반신까지만 그릴예정입니다.
그림실력이 좋지 않지만 시간이 오래 걸려도 꼭 그려드릴테니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신청 안하셔도 팔로우하시고 댓글달아주시면 꼭 맞팔할게요!!
시작하는 월요일 힘들지 모르겠지만, 어제보다 오늘이 더 행복한 하루 되시길!!

와 되게 멋진 이벤트에요
저도 참가 할게요 !!
혹시 동물도 가능한가요?
안된다면 별수없지만요 ..헤헤
어떤 이미지의 어떤 동물을 원하시는지 써주시면! 그려드릴게요!!
wow !!
That's very kind of yo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들 대문 장만 러쉬에 고생 좀 하시겠네요^^;;
재능기부는 무조건 보팅입니다!
스파가 약한 건 죄송합니다... ㅠㅠ
저는 나~중에 여유 생기시면 그때 부탁드려도 될까요? ㅋㅋ
무슨소리세요ㅠㅠ 댓글남겨주시는것만으로도 얼마나 큰 힘이 되는데요ㅠㅠ 언제든지 부탁하시면 짬짬이 그려드릴게요ㅎㅎ 감사합니다
우왓!!!! 저도 신청하겠습니닷 ㅎㅎ
1번 콧대가 살짝 높은편에 머리는 반꼽슬이라 힘이 좋아서 왁스가 잘 발려요~ 그렇지만 딱 봤을때 반곱슬이 느낌이 거의 들지않아요! 그리고 머리 스타일은 프사처럼 투블럭같으면서도 포마드로 완전히 옆으로 넘긴머리입니다!!
2번 냉혈한 같은 차가운분위기!
3번 무쌍이지만 눈에 쌍커풀 있는 사람들처럼 눈이 커용!
이런 이벤트를 하시다니 !!! 미약하지만 보팅했습니다 !!ㅎㅎ
고생하시라고 리스팀까지해드립니닷 아핳하하하하핳
냉혈한같은차가운분위기라 어렵네요 ㅎㅎ 캐릭터 그리는 방법으로 분위기가 안나면 다른 형태로 한번 그려볼게요~
그 그림은 먼저 댓글달아주신 5분정도의 그림을 포함해서 오늘 포스팅올라갈 예정입니다. 오늘 밤쯤에 확인해주세요~
네넵!!!ㅎㅎㅎ 냉혈한이라니깐 좀 이상한거 같네욬ㅋㅋㅋ안 힘드시게 그냥 차가운으로!? 아무거나 편하신걸로 해주세용!!!!
와 정말 좋은 이벤트! 글 올라온 걸 보자마자 거침없이 댓글을 답니다.
1.저는 남자고요. 평범한 투블럭으로 길지 않고 깔끔한 머리에 약간 긴 계란형 얼굴, 눈동자가 큰 편입니다. 가르마도 없고 머리는 그냥 내리고 다니는데, pinkpig님이 예시로 든 캐릭터랑 앞머리가 비슷하네요.
2.전형적으로 평범하고 특색없는 모범생 스타일입니다.(안경은 안 써요! 모범생도 아니에요!) 촌스럽다고도 하죠. 말수가 많은 편은 아닌데, 늘 미소를 띠고 다니려고 노력합니다.
3.제가 녹색 톤을 좋아하는데, 순수한 느낌의 녹색 분위기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해요^^
멋있는 스타일이시네요!! 남자는 투블럭에 깔끔한 머리하는게 멋있죠 ㅎㅎ 열심히 그려서 오늘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너무 좋은 이벤트 인거 같아요!
저도 신청합니다
짧은 머리에 스냅백을 쓰고 잇어요. 갸름한 얼굴에 진한 눈썹, 높은 코, 이빨이 하얗습니다.
내여자에게만 따뜻한 차도남 입니다.
귀엽게 그려주세요... :D
자주자주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네요 잘 부탁드려요 :)
오 내여자에게만 따뜻한 차도남ㅋㅋ 멋있네요!!
귀엽게 그리는 차도남이라니!! 아이디어가 샘솟네요 ㅋㅋㅋ 오늘 포스팅될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와~~~ 감사합니다. 저도 신청하겠습니다^0^
저는 깔끔한 보통머리에 앞머리를 차분하게 내린 스타일입니다.(약간 언밸런스하게 오른쪽으로 갈수록 살짝 길어지는...)
분위기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즐겨마시는 사무직남성 느낌 ㅎㅎ
얼굴은 갸름하고 코는 오똑한편입니다...
잘부탁드리구요~ 상쾌한 월요일 시작하세요..^^
오 굉장히 젠틀한 이미지가 떠오르네요 ㅎㅎ지금 앞서 신청하신 4분 캐릭터는 완성된 상태라 빠르면 오늘 같이 올라올 것 같아요~
오오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0)
저도 신청해봅니다.
길지 않은 소프트 투블럭 댄디컷 헤어스타일에
타원형에 사알짝 각진 얼굴형에
쌍꺼풀 없이 오목조목 이쁜 이목구비로 부탁드립니다!
지적여 보이도록 안경도 씌워 주셨으면 합니다!ㅋㅋㅋㅋ
너무 부담갖지 말고 그려주세요 이상하게 막 그려 주셔도 좋아해욬ㅋㅋㅋ
열심히 그려드리겠습니다!! 앞서 신청하셨던 4분 그림은 완료되서 빠르면 오늘인데 넉넉하게 4일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생각해주세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제껀 다른 분들 다 해주시고 하던 일 다 마무리 하시고 시간 날 때 처어어언천히 해주셔도 돼요!
북극여우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이거 어렵네욬ㅋㅋㅋㅋ시크해보이는 남고생 접수했어요ㅋㅋ 4일정도 시간을 두고 그 안에 올라올 예정입니다.
팔로우 완료!
뿔테 안경에 약간 까무잡잡한 피부에 진한 눈썹.
오른쪽 눈썹 위 점 하나.
오대오 펌을 한 귀가 큰 남자의 상입니다. ㅋㅋ
확실히 사진이 있으니까 더 쉽게 그릴거 같네요. 넉넉하게 4일 안에 올라올 예정입니다.
동글동글한 얼굴에 눈도 좀 동그랗고 앞머리가 있는 파마머리에요!
머리 길이는 가슴라인정도까지랍니다! 완전 기대되요 >ㅁ<
이쁘게 그려드릴게요!! 넉넉하게 4일 안에 올라올 예정이니 그때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