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미언을 위한 백수곰 이모티콘이 완성되었어요. (무료/유료 버전 배포)

in #kr-event6 years ago

리스팀하고 구매했습니다.ㅎㅎ
모바일에서 다운로드하니 파일명이 깨지네요. PC에서 다시 다운로드 받아야겠습니다. :D

Sort:  

07리스팀은사랑이곰.gif

리스팀도 구매도 감사합니닼ㅋㅋㅋ
스팀샷에서의 오류인지 제가 파일을 잘못 올린건지를 모르겟네요. ㅜㅜ
@segyepark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스팀샵 입점 감사드립니다. 이모티콘 정말 귀엽네요 ㅎㅎ

저도 무료버전 구매해서 윈도우에서 열어봤는데 다음과 같이 파일명이 깨져보이네요. OS끼리 호환이 완벽하게 안되는 문제인거 같은데, 스팀샵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차후 꼭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8_잘부탁하곰.gif

좋은 마켓을 개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으어어엌ㅋㅋㅋㅋ 외계어닼ㅋㅋ 윈도우로 다운받으신분들은 대체로 이렇게 보였겠군요 ㅠㅠ 헙 저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찾아봐야겠네요.

그런데 제가 파일 업데이트를 하면 기존에 받으셨던 분들이 다운로드 받을때 새롭게 업데이트된걸로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야말로 좋은 작품 등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네, 항상 최종 업데이트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기존에 받으신 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켓이 없었으면 제가 운영하기 힘들었을 것 같아요. 제가 이모티콘을 만드는 계기 중의 하나가 스팀잇 플랫폼이 있었기에 시작하자고 마음 먹었던거였거든요. 정말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파일 업데이트가 반영이 되는군요.
문의하시는분들에게 그렇게 전해드려야겠어요 ㅎㅎ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