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라밸 스티커 나눔 (마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onehand_2.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명성도 60을 달성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했었던게 2주 전인데, 소설을 쓴다는 핑계로 자꾸 미뤄졌습니다. 오랜만에 이벤트를 진행해보려니 뭘 해야 좋을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스팀시티] 'STEEMIT LIFE BALANCE' 스티커와 캔뱃지

    이 사진을 기억하시나요? 3주 전에 진행되었던 '미니 스트릿' 행사에서 배포했던 스라밸(STEEMIT LIFE BALANCE) 스티커를 무료로 나누어 드리려고 합니다. 최초 발행수량 1,000장이며 현재 700장 정도 남아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분께 드리고 싶지만, 안타깝게도 신청하시는 모든 분께 보내드리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선착순 60분께 5장씩 (총 300장) 일반 우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댓글로 참여의사를 밝혀주시고, 아래의 구글 설문지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익명성을 원하시는 분이 계실 것 같아서 스팀잇 아이디 기재요건은 지웠습니다. 실시간으로 설문지 응답자 수를 알 수 있으니, 댓글로 참여의사를 밝히지 않으시고 주소만 알려주셔도 됩니다.

스라밸 스티커 나눔 설문지

    설문지에 안내되어 있는대로 ①스팀잇 아이디(선택사항), ②우편 번호, ③도로명 주소를 작성하시고 제출하시면 됩니다. 신청기한은 7월 25일 자정까지 이며, 선착순으로 60분께서 신청하시면 조기에 마감됩니다. (๑❛ᴗ❛๑) 그랬으면 좋겠다...
42_놀라울만큼관심노노.gif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There are easy SBD support buttons.
1 SBD2 SBD3 SBD

Sort:  

실시간 신청인원 현황 : 13

와 이거 정말 실시간 비슷하게 프로그램으로 업데이트 되는건가요?

그냥 수동으로 수정하는 겁니다.ㅋㅋㅋ

역시 금손~~~ 실시간 수정이 가능하다니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42일장 끝나기 전에 한 번은 뽑힐 수 있을까요.ㅎㅎ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1)
시원한 날 되세요!
lucky2_stemp7.gif

에어컨이 없는 저는 너무 슬퍼요... ŏ̥̥̥̥םŏ̥̥̥̥

저도 받고 싶지만... 해외에 살고 있는지라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관계로 댓글과 보팅만 남기고 갑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우와 진짜 이쁘네요

'미니 스트릿' 행사할 때 드렸던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ㅋㅋ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ㅎ

오홋 한손님 이런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D 스라벨 스티커 2장을 이미 다 써버려서 신청하고 갑니당!!

이번에도 잘 사용해주세요.ㅎㅎ

스티커 디자인이 참 예쁘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나눔엔 꼭 참여해야지요!! 히힣

참여 감사합니다. :D

이벤트 신청합니다! 금손이 되고싶은 1ㅅ으로서 팔오루도 하고 갑니다:)

금손 파이팅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828.11
ETH 3825.9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