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12_야구스팀_기아팬 찾아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저의 12번째 글 작성 기념!

v12 우승기원 기아타이거즈 ☆
팬심을 담아 응원글 남겨볼게요:)

스팀잇을 하면서 저에 대한 사실 한가지를 확인한것이 있어요.

바로 저의 관심사에 관한 문제점 이지요.
뭔가 너무 조잡하다고 해야할까요? ㅋㅋㅋㅋㅋ!!

야구에 관한 글까지 작성 할줄은 몰랐네요.

네! 저는 기아팬입니다.

우리 스티미언님들 중에도 기아팬 있으시죠?

한국인이 좋아하는 KBO 프로야구 구단 1위!
작년 우승팀이자 한국 역대 가장 우승을 많이한 팀!

바로 기아 타이거즈 입니다!☆

9AB21150-195D-4BC7-8DAE-7C197F902965.jpeg

요즘이 한창 야구시즌이라 관심갖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야구관련 포스팅을 하고싶어졌어요!

스팀잇 내에 야구 스코어 맞추기 또는 승리팀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저도 가끔 참여하고 있어요!

그 날의 전력이나 분석을 전혀 하지 않고^^;

오로지 기아만 찍습니다.

한번 팬은 영원한 팬!!!!!!
배타주의, 국수주의, 파시즘의 끝판왕...

작년까지는 직관도 많이 가고
경기도 꼬박꼬박 챙겨보고 그랬었는데
요즘은 결과만 보는 정도네요...

681DA8E8-9E4F-4194-83B9-77154ADC1F90.jpeg

아쉬운 마음에 자꾸만 투척하는 과거사진...

이 곳은 바로 기아의 꿈의구장
챔피언스필드 입니다!

저는 서울에 살지만 당일로 광주까지 내려가 경기를 보고 왔던적도 있었지요...! 바로 작년...

작년은 충분히 그러고도 남았지요.
그럴 가치가 아주 충분했지요.

언제나 든든한 양현종! (내일 선발^^)
최고의 용병 헥터와 팻딘
떠오르는 임기영 등 탄탄한 선발투수에
한슝쾅! 우리 승혁이♥ (최근에 선발로 발탁!!!!)
임창용...음? !?!(불신)

그리고 타자들!!!
발빠른 버나디나
스크는 왜 몰랐을까 이명기
영원한 작은거인 김선빈♥
안타치고 도루하고 안치홍!
홈~런 최형우 문신 그만해라.....
나비 나지완 어깨 힘빼라.....
꽃범호ㅋㅎㅋㅎㅎㅋ
안방마님 김민식
신예 최원준 등등등등.....

바로 생각나는 선수들만 해도 한두명이 아니네요!

모두가 너무 잘해 준 덕분에
저의 20대에 벌써 두번의 우승을 안겨주었어요!
(09학번인거 안비밀☆)

그리고
이 언니들도 빼놓을 수 없지요!

61D0AF2F-2556-487C-94D5-50FFE397CA86.jpeg

기아팬이라면 대부분 아실거에요.

가운데 있는 김맑음 언니!!!!
다른팀 팬들에게도 매우 인기있는 치어리더에요!

너무 예뻐요...☆

하나 자랑하자면

어느날과 마찬가지로 경기가 끝나고 우연히 챔피언스필드 근처 식당을 갔는데

뚜둥!

치어리더 단체 회식!!!!

0BEC0552-5DD9-44E6-AEDF-DE86216096F4.jpeg

친절하게 사진촬영도 응해주시고
사인도 해주셨지요!

감사합니닷_:)

좋아하는 야구관련 이야기를 쓰다보니 구구절절 두서없이 아무말 대잔치였네요!

| 제 개인적인 작은 소망으로는

스팀잇에서 인연이 되어 가까워지고
노력한 결과를 바탕으로 적당한 보상을 얻은 후...

스팀달러로 야구장가기!!!!!☆★☆★☆

한낱 플랑크톤에 불과한 제가 꿈이 아주 크지요?

뭐 언젠간 그럴날이 오겠죠!
비록 오늘 하루종일 하락세지만...^^;

혹시 저의 팔로워님 또는
이 글을 우연히 보게 되신 스팀잇분 중

기아팬이 있으시다면 꼭 댓글 달아주세요!!!!!

친하게 지내요!
사심가득 대할거에요^^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정말로 소소한 야구밋업?

댓글 안달려도 괜찮아요!
저는 직관도 혼자서 잘 가니까요.

이상
심심한 @ohnanana
친구찾기 홍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02532F6C-6E95-4DFC-AEFD-F62677F1BAF3.jpeg

Sort:  

글이 없어 최신글에 보팅 ㅋ 나나님 이해바람 남에 블로그에서 염치없이ㅋ

전 야구는 잘안보지만 저희 어머니가 기아팬 이라서
저도 자연스럽게 기아팬이 됐네요!! ㅎㅎ

팔로우할게요♥

기아팬 여기요~ ㅎㅎ
늘 제 이벤트에 참여하시는건 알았는데 매번 기아로 도전하시는 지는 몰랐습니다 >< 사실 기아를 지원하시는 분들이 워낙 많으셔서 눈에 안띄였던거 같습니다 ㅎㅎ
종종 이벤트를 위해 팬심을 잃어버리시는 분들이 계신데 꾸준히 응원하시면 당첨의 기회가 찾아올껍니다 ㅎㅎ
기이 V12를 위하여 가즈아~!

앜ㅋㅋㅋㅋㅋㅋ기아팬이셨군요!!!!♥
아는분이 기아팬이셨다니 더 반갑네요
오늘도 기아 갑니닷!!! 가즈아!

저 기아팬이에요~~~기아 열심히 응원해 봅시다^^

좋아요! 팔로우할게요♥

ㅎㅎㅎ 예전에는 야구 많이 보면서 응원도 가고했는데;;
요즘에은 바쁘다는 핑계로 등한시하다가 이번 시즌부터 조금씩 챙겨보고있어용 ㅎㅎ 아쉽지만 기아팬은 아니랍니당 ㅋㅋㅋ
LG팬인데^^ 7연패...ㅎㅎ 아무래도 저스스로 이번시즌에 대한 기대는 접은거 같아용ㅋㅋㅋ
야구에 대한 사랑과 열정~~!! 멋지십니당 ㅎㅎ

엘지도 좋아요! 올해 기아도 불안불안...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출석부에 포스팅주소를 남겨주시면 내일자 포스팅에 링크 걸어드려요~

감사합니다! ><

저는 스크팬입니다!! ㅋㅋㅋㅋ

스크팬도 좋아요! 저도 인천 잠깐 살았을때 문학구장 자주 갔답니다!!!!

에헴ㅋ 댓글못달겠넹ㅋ

@dmgpol09 님 안오시면 저 심심해욧!

ㅋㅋ 기아팬 해야되낭ㅋ

전 아무편도 아니지만 야구장 모임하면 같이 가고 싶어요 ㅎㅎ

앜ㅋㅋㅋㅋㅋ분발해야겠어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