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제4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 결과 발표!

in #kr-event6 years ago

지난주엔 너무 급하게 글을 올려 많은 분들께 기회를 드리지 못한 것 같아, 오늘은 해당 포스팅을 조금 일찍 올렸습니다. 그리고 23시 마감 기준으로 총 37분이 신청을 하셨네요. ^^ (3차때보다 1분이 더 추가됐습니다.)

앞서와 동일한 방법으로 랜덤 추첨기를 돌려 2분께 500스파 임대를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여...

이번주 행운의 주인공은... 두두두두두...

@piljae 님과 @jammaru31 님 두 분입니다. 축하합니다!!!

축하드리고요, 잠시 후 자정부로 두분께 임대 진행하겠습니다.
5주간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시기 바랍니다.

그럼 임대 이벤트는 다음주 월요일에 5회차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Written by NOAH on 15th of Jan, 2018

Sort:  

뭔가 막 시원하군요... 혹시 여기도 서북미의 명소? ㅎ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당첨이되다니 열심히해보겠습니다:)

제가 어제 임대 진행하며 버벅거리느라 조금 늦게 임대가 들어갔습니다. ^^
축하드리고요, 저도 종종 놀라갈께요.

와!!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

하느리님, 지금 처럼만 열심히 활동해주세요~ ㅎ

당첨되신 두분 축하드려요!!! ; )
이벤트 진행해주신 노아님도 감사합니다 ^ ^

담주 월요일, 비슷한 시간에 5회차 진행 예정이니 다시 응모해주세요. ^^

축하드려요~ 도전은 계속!!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안타깝네요. ^^ 담주에 재도전... 화이팅!!

담주에도 도전!!! 화이팅입니다.

점차 인기가 많아져가는 노아님의 프로젝트네요!!!!

워낙 신규 유입이 많아서 그만큼 수요가 많아진거지요. ^^

당첨자 분들 축하드려요~!

다음 주 기회를 노려보세요~ 화이팅입니다.

멋지십니다. 노아님 :)
사관학교 화이팅!!

조르바님, 감사합니다. 화이팅!!! ^^

축하드립니다ㅎㅎ
노아님도 고생이 많으세요ㅠㅜ

달방긋님, 열심히 하셔서 5주안에 500 스파 넘기세용~ ^^

우와 세상에 정말 기대도 안했는데 너무나 감사합니다~ㅜㅜ 정말 열심하겠습니다~~!!!^^

매주 사용 내용에 대해서 정리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부담같지 마시고... 5주간 편한대로 사용해주세요.
저도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