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짱맨] 카톡이모티콘 (옴팡이2) 무료로 가져가세요!! 어서어서!! ㅎㅎㅎ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짱짱맨 큐레이터로 온)
뉴위즈(@Newiz)입니다!! ^-^/


메인.jpg


지금 우리들의 짱짱맨 오치님(virus707)께서
워니님(wony)님의 후원을 받아
카톡이모티콘 옴팡이2를!!
선착순 무료로 전달해드리고 있어요!! ^-^ ㅎㅎㅎ

그런데 댓글이나 단톡방을 보면 너무 아쉽게도
어떻게 신청하고 받아야하는지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고 ㅠ_ ㅠ

혹시나 괜히 실수할까봐
아예 신청을 포기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ㅠ_ ㅠ

아무래도 글로만 설명이 되어있어서
그러실 수도 있어요!! ;ㅁ ; ㅎㅎ
(오치님은 보팅을 베푸시느라 바쁘시니까요ㅎㅎㅎ)

그래서!! 시간이 남아도는 제가 정말 친절하고 자세하게
신청에서 수령까지의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ㅎㅎㅎ
(옴팡이2 무료 이벤트 홍보도 할 겸 ㅋㅋㅋ)




#1.간단한 배경지식


  1. 이 이벤트는 '골든티켓(@goldenticket)' 아이디에서 진행됩니다.

  2. '골든티켓(@goldenticket)'은 오치님(@virus707)의 부계정입니다.
    (매번 여러가지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3. 옴팡이2 이벤트는 워니님(@wony)의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4. 총 1000명이며, 매 회차마다 250명씩 선착순으로 배포됩니다.




#2. 신청에서 수령까지


1. '골든티켓(@goldenticket)' 계정의 해당 이벤트 포스팅으로 고고고!!
(포스팅 url :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x-x-9-250)

2. 해당 포스팅에 보팅(감사한 만큼)을 하고 신청댓글을 남깁니다!!


1-1.jpg1.jpg

3. 신청댓글을 캡쳐합니다!!


4. 카카오톡으로 들어가서 '자신의 아이디 검색 가능'을 ON으로 합니다!!


검색허용.jpg


5. 이벤트 포스팅에 있는 오픈채팅방 주소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참여.jpg


6. 프로필 설정을 '카카오프렌즈'로 해주시고,
이름을 자신의 '스티밋 아이디'로 변경해줍니다.



프로필.jpg


7. 신청댓글 캡쳐와 '스티밋 아이디', '자신의 카톡아이디'를 직접 쳐서 전송합니다.
(꼭꼭꼭 스팀잇 아이디와 카톡 아이디를 직접 쳐 주셔야합니다.)


신청ㄱㄱ.jpg


8. 예쁘게 기다립니다.
(오치님이 일일이 수동을 보내시는 것이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9. 오치님으로부터 이모티콘 선물이 옵니다!!


왔음.jpg


10. 이제 다운로드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이렇게 가상회식도!! ㅋㅋㅋ
(가상화폐에 이은 가상회식!!)
이모티콘하나로
사랑이 넘치는 단톡방 ㅎㅎㅎ





정말 알고보면 간단하죠??!!! ^-^ㅎㅎㅎㅎㅎ

혹시나 더 막히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최대한 답변 드릴게욥!! ^-^ ㅎㅎㅎ

그리고 이번에 선착순에 못 들었어도
총 4회차까지 진행되니까
꼭 기다리셨다가 신청하셔서 재미나게 사용하세요!! ^-^




#3.드리는말씀



해당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저 말고,
꼭꼭꼭
오치님(@goldenticket, @virus707)과 워니님(@wony)께
대신 보팅을 부탁드립니다. ^-^ ㅎㅎㅎㅎ

(요 글은 '보상거부'라서 보팅을 하셔도 소용이 없....털썩...ㅎㅎㅎ)
(전 언제 보팅을 받을 수 있을까요;;;ㅋㅋㅋㅋ)

그럼 어서어서 옴팡이2 이모티콘 받아가시고,
즐거운 스팀잇 생활도 되세욥!! ^-^/ ㅎㅎㅎㅎ


이거이거 어서빨리 신청하러 가야겠는걸!!ㅎㅎㅎ
(이벤트 url :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x-x-9-250)



이상, 뉴위즈(@Newiz)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뉴위즈님 왜 자꾸 보상거절을 하시나요! 방법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스크린샷 한 거 정리하시고 하는 것도 다 시간과 노력을 들이신 일인데 말이에요 흥

단순 정보글인데 뭔가 보상을 받기가 민망민망시러워서요 (_ _*)aㅎㅎㅎㅎ
뭐 그래도 이 노력!! 앤님만이라도 알아주시면
저에겐 그게 100달러 보상보다 더 크답니다!!! ^-^ ㅎㅎㅎㅎㅎㅎ
(아, 이건 아닌가;;?? ㅋㅋㅋ)

댓글에 대신 보팅해드려요 :) 단순 정보글도 정성글입니다!

넵!! 감사합니다!! 앤선생님!! ^o^ !! ㅎㅎㅎㅎㅎ

앤님 너무 멋짐♡

동의♡ ㅋㅋㅋ

ㅎㅎ저도 어제 카톡 아이디 검색풀려고 고생했죠 ㅎㅎ
하지만 결국 저도 뿌듯하게 ! 이모티콘을 받았습니다~!

ㅎㅎㅎㅎㅎ 저도 지금 받아서 너무너무 잘 쓰고 있어요!! ㅋㅋㅋ
옴팡이 너무 귀엽귀엽!! ㅋㅋㅋㅋ

저 뉴위즈님 글 보고신청했어요^^ 좋은정보감사해요^^ 3.1절 잘보내고 계신가요?

만세!! 'ㅁ ' / ㅎㅎㅎㅎ
희야님도 선착순에 안 걸리시고 꼭 받으셨으면 좋겠네욥!! ㅎㅎㅎㅎ

어제 연수를 받고 와서 오늘은 푹 쉬려구요!! ^-^
3.1절인만큼 경건한 마음으로ㅎㅎㅎ
밖에도 안나가고 집에서만 조용히 스팀잇을!! ^-^ㅎㅎㅎㅎ

스티밋~~가즈아~^^♡

가즈아아앗!!! ^-^/ ㅎㅎㅎㅎㅎ

신청합니다

앗!!
@smallball님!! 여기서 신청하신느 것이 아니라,
본문에 링크 달려있는 포스팅에서 신청하셔야해요!!
어서어서 저 포스팅으로 고고고!! ㅎㅎㅎ
(이벤트 url :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x-x-9-250)

아구 뉴위즈님 역시 이뻐요..ㅋㅋㅋ

아궁 ㅎㅎㅎ
그렇게 칭찬이 훅 들어오시면 (_ _*)a ㅋㅋㅋ

121.gif

'ㅡ'* 우아아아앙ㅋㅋㅋㅋ

아아 안그래도 어젯밤에 잠들기 직전 핸폰으로 저 포스팅을 봤는데 한번도 오픈챗방에 들어가본 적이 없다보니 어떻게 신청해야 하는지 너무 졸려서였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ㅠㅠ

이렇게 친절히 설명을 해주시니 감동의 눈물이 ㅠㅠ

아직 늦지 않았는지 모르겠지만 조용히 방문해서 신청해봐야겠네요. 뉴위즈님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예요!! ^-^ ㅎㅎㅎㅎ
꼭꼭꼭 어서가서 신청해보세요!! ㅎㅎㅎ
그리고 오늘 선착순에 걸리셨더라도
총 4회차까지 진행되니까 틈틈히 엿보고 있다가 슝 신청하셔서 받아가세욥!! ^-^ ㅋㅋㅋㅋ

저 뉴위즈님 글 보고 신청했어요ㅋㅋ
꿀 정보에 자세한 설명까지 넘 감사해요.^^!

만쉐!!! 'ㅁ '/ ㅎㅎㅎㅎㅎㅎ
이런 좋은 이벤트는 나눠야 제 맛이죠!! ㅎㅎㅎㅎㅎ
꼭꼭 선착순에 안 걸리시고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닷!! ㅎㅎㅎ
(총 4회차니까 걸리셨더라도 걱정 노노!! ^- ^ㅎㅎㅎ)

뉴위즈님 오랜만이에요!
짱톡방에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ㅋㅋ

제가 답변을 드리기 전에 이미 습득을 해버리신...털썩...ㅎㅎㅎㅎ
옴팡이 가지고 재미있게 놀아보아요!! ㅋㅋㅋ

덕분에 그대로 따라했어요.
뭐가뭔지 몰라 엄두도 못냈던 사람 저예요~~^^
감사해요♡

맞아요!! ㅎㅎㅎ종종 엄두를 못 내시는 분들이 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도움이 되셔서 저도 뿌듯하네요!! +_ + ㅎㅎㅎㅎ
저도 감사합니다!! ^-^ !! ㅎㅎㅎ

저도 오늘 받았답니당
너무 고맙네요
잘 몰라서 @newiz님 글 탐독하고 했어용 ㅎㅎ

선착순 안에 들으셨나보네요!! ㅎㅎㅎ 만세만세!! ㅎㅎㅎㅎ
제 글을 탐독까지 해주셨다고 하니
제가 다 뿌듯합니다!! ^-^ ㅎㅎㅎㅎㅎ
저희 옴팡이 가지고 재미있게 놀아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768.63
ETH 2678.9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