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 1W 5 Newbie 지원] 일주일동안 뉴비분들을 지원해드립니다 ^-^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위즈(@Newiz)입니다!! ^-^

0101.jpg


▧뉴비지원 소개에 앞서...▨


저는 현재 짱짱맨큐레이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 @maikuraki님이 매일 올리시는,
짱짱맨출석체크에 올라온 글들을 위주로
큐레이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스팀이 꽤나 오르다보니,
저의 보팅액수도 꽤나 올랐습니다.

20180427_201031.jpg



그래서 '더 많은 분들에게 나눌 수 있겠다'고 생각되어서
뉴비지원을 '시도'해볼까 합니다.

처음에는 짱짱맨 큐레이팅을
더 많이하면 되겠다 생각했지만,
저는 봇(bot)이 아닌 수동으로
다 읽어보고 큐레이팅을 하다보니
꽤나 오랜시간이 걸렸습니다.
(퇴근 후 저의 스팀잇 생활 좀 하다가,
짱짱맨큐레이팅이 끝나면 보통 새벽 2~3시...ㅠㅠㅠ)

다른 큐레이터분들의 노고에 박수를!!
짝짝짝!!

그래서 저는 그래도 새벽 2시쯤엔 잘 수 있고자(?) 'ㅡ' ;;;
뉴비분들에게는 더욱 도움을 드리고자
이런 뉴비지원을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도 당연하지만,
짱짱맨 태그 큐레이팅도 계속 합니다 ^-^



▧ 참여 및 선정 일자 ▨


  1. 참여 : 지금부터 30일(일) 20시(밤 8시)까지.
  2. 선정발표 : 30일(일) 10시 이후 or 31일(월) 저녁.



▧ 지원내용 ▨


우선 비정기적으로, 실험적으로 시도 해보고자 합니다.
(저도 첫 시도이다보니 저의 역량이 따라줄지
무슨 문제점이 생기는지 알아야하니까요 ^-^)

  1. 신청해주신분들 중 5분을 선정하겠습니다.

  2. 일주일(7일)동안
    보팅파워 50% (약 $0.46) 의 지원을 해드립니다.
    (글의 내용이나 저의 공감도에 따라서 100% 보팅까지 가능)

  3. 1일 1개의 포스팅에 한하여 지원해드리겠습니다.

  4. 하루(1회)에 한하여
    보팅지원받는 것을 미루실 수 있습니다.
    (즉, 포스팅을 못한 하루를 미루고 8일째에 보팅을 받을 수 있음)
    (미루실 경우 꼭 저의 최신 글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 지원대상 ▨


  1. 명성제한 없음

  2. 스팀파워 350 이하 (임대포함)

  3. 성실히 스팀잇 생활을 해 주실 분
    혹은 그렇게 하고 계신 분

  4. 일주일 평균 보상액이 $4 이하인 분
    (정확하게 계산하실 필요 없이 눈대중으로만 확인해주세요.
    4번은 엄격한 조건은 아닙니다.)

  5. 저의 지원이 시작될 4월30일에
    다른 뉴비지원을 받고 있지 않으신 분

  • 무상임대는 괜찮습니다.
  • 저와 유사한 지원형식이 아니면 모두 괜찮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많은 분이 골고루 지원을 받으셨으면 하기때문입니다)

저의 지원에 선정되신 후
다른 분의 새로운 지원사업에 선정되시는 건 괜찮습니다.
이건 저만의 조건이지 다른 분의 지원 조건은 아니니까요 ^-^

▶ 지원자격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



▧ 지원방법 ▨


  1. 위의 요건에 부합하시는 분을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ex> @ned를 추천합니다. 일은 안하지만
    그래도 스팀잇을 만들어주었습니다.)

  2. 자기 추천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ex> 더 열심히 스팀잇을 하고자 지원합니다.)



▧ 선정방법 ▨


  1. 3명은 주사위 상위 3명 선정
    (마감시간에 맞춰 제가 주사위를 돌리겠습니다.)

  2. 2명은 제가 그 분의 블로그와
    그간 소통 및 활동들을 보고 주관적 선정



▧ 보팅지원 기간 ▨


4월30일(월) ~ 5월6일(일)까지



▧ 주의사항 ▨


1. 표절 / 분란조장 글 / 성의없는 글 등은 보팅을 하지 않겠습니다.

2. 스팀잇 내의 분위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행위나 포스팅을 하실 시에는 지원 자체에서 제외하겠습니다.

3. 가즈아 글, kr-title 글에는 보팅을 하지 않겠습니다.

  • 절대 가즈아 글과 타이틀 글을 무시해서가 아닙니다.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가즈아 태그에서도 많이 서식(?)하고,
    저와 친한 분들은 아마 70퍼센트 이상이 가즈아인들일 정도로
    가즈아는 사랑입니다.

  • 다만 가즈아나 타이틀 글과 같이
    가볍게 놀고 얘기하고자 하는 태그에
    '엣헴~'거리면서 격식을 차리고
    '보팅지원'이라는 댓글을 작성하기 민망하기 때문입니다. ^-^



이상입니다 ^-^

많은 뉴비분들의
지원 및 추천 잘 부탁드립니다 ^-^

제가 지금 하고자 하는 뉴비지원에
우려스러운 부분이나
보완되었으면 하는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뉴위즈(@Newiz)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뿅!!💕

Sort:  
Loading...

지원합니다!! 셀프 추천하는거라 부끄럽긴하지만 계속해서 더욱 열심히 나누고 즐기기 위해서 지원하고 갑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moulin-rouge
이분 추천드립니다
스팀잇 발전을 위해 재능을 기부하시는 뉴비분이십니다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건 및 참여의사 확인해보겠습니다 ^-^ ㅎㅎㅎ

파치아모님은 따로 신청 안하시나요?? ㅎㅎㅎ

가능하다면 저도 신청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 보유스팀파워나 평균보상액 등이
요건에 해당되셔서 신청하셔도 될 것 같아요 ^-^ ㅎㅎㅎ
그럼 일단 참여하시는 걸로 해놓을게요 ^-^ ㅎㅎㅎ

넵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

여기 흔적만 남기고 갑니다. 응원합니다. ~~~^^

아공ㅠㅠㅠ 하루님은 임대스파때문에 요건이 안되셨네요 ㅠㅠㅠ 아쉽아쉽
다음에는 스파 요건을 좀 더 완화하는 방안도 생각해봐야겠습니다 ^-^
그래도 응원 감사합니다!!

지원합니다!!!
명성도는 50이지만... 아직 뉴비라고 생각합니다...하하
거의 매일 빼놓지 않고 포스팅하고 있어요!!

아직도 열심히 활동하고픈 뉴비(?)입니다~ㅎㅎ
힘되어주신다는데 신청해봅니다~:)
뉴비지원 이벤트 응원하고 감사합니다

좋은 운동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저도 지원해 봅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 뉴비이지만 적극적으로 활동하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저도 셀프추천으로 지원해요!! ㅎㅎ 일주일도 안된 뉴비입니다. 성실히 하루 최소 한두개씩은 포스팅하고 있어요. 보팅받기실적이 눈물겹네요 흑흑...ㅠㅠ 꼭 지원받고싶어요 감사합니다!

큐레이팅하시느라 고생하시는 뉴위즈님,
그리고 더 많이 지원까지 하시려는 멋진마음에 풀보팅 합니다 !
항상 응원해요 :)

아이공ㅎㅎㅎ
라라님이 큐레이팅하시느라 더 고생하시죠 ;ㅁ ; ㅎㅎㅎ
다행히 스팀이 올라줘서
저도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었어욥!! 'ㅡ' ㅋㅋㅋ
그리고 라라님의 풀보팅은 언제나 사랑이죠!! ㅎㅎㅎ

저도 항상 라라님의 모든 것을 응원합니다 ' ᴗ '

좋은 뉴비지원 이벤트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신청해봅니다 'ㅇ'/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