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위즈를 이겨라!! 가위바위보!!!] 왕뉴비분들도 참여 가능 ^-^ (200팔로워 이벤트!!)

in #kr-event7 years ago

200팔로우 축하드리고 저도팔로우 꾹 했어요^^
아직 왕뉴비라 정독하고도 위로 올려 다시보네요 ㅎ
보자기 보~~내고 리스팀 할께요 ㅎ

Sort:  

(§묵찌빠의 신이 함께 하시길!!§)

축하해주시고 리스팀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리스팀하실 줄 아시면 이젠 고수시죠!! 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혹시 프로필사진 등록하시는게 어려워서 아직 없으시는거면,
https://steemit.com/kr-newbie/@newiz/56rtxf 이글 참고해보세요 ^-^
(페이아웃도 지난 글이라서 보팅같은거 안하셔도 되니까 부담 노노!! ㅎㅎㅎ)

그럼 결과를 기대해주세요 ^-^ ㅎㅎㅎ

프로필 몰라서 못했었어요^^
넘넘 감사해요~~~혼자 감탄하고 있어요^^

프로필 등록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도움이 되셨다니까 정말 다행이네요!! ^-^
그리고 아드님이신가봐요??ㅎㅎ 너무 예뻐요ㅎ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