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이벤트 당첨자 발표 ❤️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vehm1223입니다.

저의 첫 이벤트라 어설프고 허술하네요.

그래도 많은 분들의 축하속에 이벤트 진행 하게 되었네요

축하해주신 모든분들 너무 감사해요 ^^

다음 이벤트때는 어떤이벤트를 하게 될지 고민 하게 되네요.

아날로그 방식으로 추억의 제비뽑기로 진행 하였습니다.
어제 제가 영화를 보러가서 1시 넘어서 끝나는 바람에 1시까지 이벤트 참여해주신 분까지에 한해서 추천했습니다.

esteem이 되지 않아 사진도 엉망이고 글도 엉망으로 올라가네요. ㅠㅠ



당첨자는 @rudxor8@ryanhkr님 당첨 되셨습니다.

제 카톡아이디 lovehm23(김현미) 아이디 찾기 하셔서 저에게 카톡 주세요.

쿠폰 보내 드리겠습니다.

카톡 아이디 알려주셔도 되요


저희 아이에게 설명 해주었어요.. 엄마 친구가 100명이 되었다고..
저희 아들은 100명이나 되었냐구..엄마 대단하다구.. 축하한다구.. 하더라구요. ㅎ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눈꼽도 떼지않고 추첨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스팀잇.
행복합니다. ^^

어설프고 부족한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진정성 있는 소통 원합니다. ^^

Sort:  

thankyou.png
카톡 드리겠습니다~~(modernist)
감사합니다.

와앗 센스쟁이님!

센스쟁이는 아니고...
저도 당첨의 고마움을 답하고 싶었습니다.
ㅎㅎㅎ

센스있는 그림 감사합니다. ^^

전문가가 아니지만
노력은 했습니다.

만족도 해주시는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와 ㅋㅋㅋㅋㅋ 제가 당첨될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신기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카톡 보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네네 ^^당첨되신거 축하드립니다. ^^

우와 부럽네여

다음 팔로우 이벤트에도 도전해주세요 !!! ^^

와 아이가 너무착하고 귀엽네요!!ㅎㅎ 당첨되신분들축하드려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번에누좀더 여러분과 즐길수 있는 이벤트릉 생각해봐야ㅜ할거 같아요
못나눠 드린분들도 같이 즐길수 있는 ㅎㅎ

고개를 돌리고 추첨하는 모습이 정말 귀엽네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리고
좋은 이웃분들 많아지시길 기도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ujuman83님의블로그 팔로우 하고 자주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안녕하세요 lovehm1223님,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랄께요. 팔로우 신청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이미 팔로우 했습니다. ^^
즐거운 주말 되시고 자주 찾아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아 넵 감사합니다. lovehm1223님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Congratulations @lovehm122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사진속 제 아이디만 봐도 당첨된 기분입니다.
예쁘게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udxor8@ryanhkr님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감사합니다 부족한 이벤트 격려와 축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 같이 소통 하면서 성장해 나가요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용^^

@jiahn님 이벤트가 멋있었는데 저두 다음 500팔로우때는 지안님처럼 이벤트 해볼수 있길 기대 합니다 !!!^^

좋은 이벤트 멋지게 마무리 하셨군요 :) 앞으로 자주 보면서 소통해요 ~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엔 어떤 이벤트를 할지 고민 됩니다.
다음 이벤트에 참석해주세요.
저도 팔로우 잊지않고 하고 소통 하겠습니다. ^^
진심의 소통이 되길 바랍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35.55
ETH 3509.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