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6000 스팀파워 돌파 기념- 두번째 초대박 이벤트!!! ($3.00) 최소 지급!!!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아래 사진의 도시 이름을 맞춰 주세요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아래 사진은 어느도시일까요???

응모조건

저를 팔로우 해 주시고, 이글을 리스팀 해주시고, 보팅해 주세요!!
그리고 댓글로 답을 달아 주세요
(기존 팔로워들은 리스팀&보팅&답댓글만 해주세요 :)

상품

최초로 맞추신 분에게 $3.00스팀달러를 전송해 줍니다.

추가로 정답자 두분에게도 $1.00 스팀달러를 전송해 드립니다.

(사진 찍은 장소도 맞추시면 $0.5 보너스 추가 제공 해 드립니다.~)

제가 받은 보팅이 20달라가 넘으면 모든 상금은 두배로 올라갑니다~!!!

아차상: 댓글이 잼있으면 성의 있으면 제가 0.2~0.5$ 찍히도록 댓글에도 보팅해 드립니다.~

마감

2월 4일 한국시간으로 밤 11시에 마감합니다.
마감후 본글 수정해서 당첨자 발표하고 전송해 드립니다.

@@ 많은 참여와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 @@

city3.jpg

Sort:  

잠실 아닙니까

똑같이 생겼네


리스팀했습니다 ㅎ

6000SP 저에게는 ㄷㄷ 인 숫자입니다. 저는 어떤 마음씨 좋은분 만나서 대역폭에서 해방되어 이시간에 활동하는게 행복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정답은 마감 시간에 발표드리겠습니다
1빠라 댓글에 20% 보팅해 드릴께요^^

정답은 @leeyh 님 발코니 풍경 입니다!

오 ㅎㅎㅎ

IMG_3077.PNG
뭔가 저 나무들이 공원처럼 보이는데 혹시 뉴욕...? 애플맵으로 찾아봤습니다 ㅎ

우아 ㅎㅎㅎ

너무 사진이 희미한 기억속 같군요

@leeyh

꿈 속 같습니다

정답 맞지요? ㅋㅋ

ㅎㅎㅎㅎㅎ
그런가요??

도저희 모르겠어요^^!
그냥 보팅만 하고 갑니다~~
팔로우는 되어있어서리ㅋ
축하드려오ㅡ!
왕부럽삼
15파워가@@

네 무리해서 구입했습니다 ㅠㅠ
스팀에 투자한다 생각하고요!!!

넘나 어렵네요.
그냥 뉴욕 찍어볼렵니다. 저 숲은 맨하탄 센트럴 파크라고 상상해봅니다.~!!

ㅎㅎㅎ
어렵나요???

이거 맞추시는분은 최소 구글어스인듯 합니다....ㅋㅋㅋㅋ

너무 쉬우면 재미 없자나요^^;;;

ㅋㅋㅋ 이번껀 재밌네요. 과연 정답자가 있을지...

정답자가 없을시엔
덜 자른 사진으로 다시 올려서
다시 한번씩 더 기회 드리려고요 ^^

이야 이건 모르겠네요ㅎㅎ
늦았지만 6000스팀파워달성 축하드려요~~~~

네 감사합니다^^

뉴욕 메트라이프 건물 아닌가요?ㅋㅋ

정답은 2월 4일에 공개해 드릴께요 ^^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25.25
ETH 2280.3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