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팀파워 6000돌파 기념- 차이름 맞추기 이벤트 !! ( 상금 $ 2.00스팀달러)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아래 사진의 차 회사와 모델명은???

응모조건: 팔로우 & 이 글에 보팅
(이미 팔로우 하신 분들은 리스팀 부탁합니다^^;;)

당첨자 선정: 최초로 맞추신 분 1명에게 $2.00 스팀달러 보내드립니다.

아차상: 비슷한 답을 맞추신 분들 1~2명 선발해서 $0.5 보내드립니다.

참가상: 응모해 주신 댓글중 성의있는 댓글에 10% 보팅해 드립니다.
(약 $0.2)

정답자가 없을 경우 $2.00스팀달러는 다음 퀴즈 상금에 이월됩니다.

마감:

2월 1일 밤 11시

carside.jpg

Sort:  

평소에 차에 대해 주의깊게 관찰했어야 했다;; (혼잣말 & 먼산)

ㅎㅎㅎ
이벤트 자주해 보겠습니다
1빠 댓글 달아 주셔서 기념으로
10% 보팅 해 드리겟습니다 ^^

보팅하고 나니 0.25$ 찍히네요 ^^

감사합니다! 흑흑 (감동)

네 ^^
이벤트 열심히 해서
스팀잇 회원 늘려야 같이 살죠 ^^

저도 보팅해드렸는데.. 아직 힘이 미약하네요;;

아닙니다 ^^
팔로우만 해 주셔도 감사하죠 ^^

아 동문 분이셨군요 ㅋㅋㅋ 즐거운 오후되세요~

넵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우와... 이건 무엇일까...!! BMW 가즈아..!!
(일케 하는거 맞나요 모델까지 맞춰야하낭...ㅎㅎㅎ)

ㅎㅎㅎ
일단 2빠로 댓글 다셔서 약소하나마 5% 보팅 해 드립니다^^
(1%라도 보팅해 주세요 :)

보팅했습니다~~~!! 예야!!!!!!!!!!!!!!

정답은 몰라도 스팀달러로 살 수 있는 그날까지 가즈아 ^^

오 문구가 맘에 들어서
0.1달러 보팅해 드렸습니다~~~
가즈아~

Start where you are, Use what you have. Do what you can.

Ok, Thank you

외제차 1도 모르는 저라 BMW 하겠어요

McLaren Spider 650s 인가요?! 너무 어렵게 사진을 자르셨어요 ㅎㅎ

정답 맞추려는 것에 미쳐서...ㅋㅋ
육천스파돌파! 축하드립니다~!!

넵 감사합니다^^
10% 보팅해 드렸어요~

테슬라 모델 S 90D 아닐까요..ㅋ
그냥 막질러봤습니다~~^^

차에 대해서 너무나도 모르는... 1인이라 알수없네요. ㅋㅋㅋ

아무거나 찍어주세요~~
차 브랜드만 맞추어도 됩니다
국내 들어와 있는 수입차 브랜드입니다.

은근 어렵네요 ~ 전 페라리에 한표 던져 보겠습니다 .
솔직히 너무 범위가 좁아서 ㅠㅜ 혹시 힌트는 없으실까요 ?

국내산은 아닙니다 ㅎㅎㅎ

음.. 힌트가 너무 부족해서 어려운 문제같아요ㅜㅜ
에어덕트를 보아하니 코닉세그와 비슷한거같기도 하구요..(사실 차알못입니다ㅜㅜ)

오 코닉세그 ㅎㅎㅎ
정답은 2월1일 발표할께요~~
아차상도 팡팡 쏘겟습니다

아! 아닌가요?!ㅠㅠㅠㅠ

맞을수도 아닐수도 ㅎㅎㅎ
코닉세그 좋죠~~ :)
댓글에 2% 보팅(0.06$)해 드렷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570.01
ETH 3028.13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