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라이언의 이벤트] 사랑한다고 말해봐! (총 상금 8SBD)

in #kr-event7 years ago

여기서 아드님은 저희 서방님이십니다. ^^
그분에게서 사랑해란 말을 듣기란 참 힘듭니다요. 나이도 별로 안많고 경상도 사람도 아닌데... 말은 참~ 안하네요 ㅎㅎ

Sort:  

이거 실험인가....
음.. 이해됩니다...

자주 사랑해 하시면 조금씩 달라지실거예요~
가끔하시면 실험이 되버립니다~!

참여감사합니다.
<12>

이거 실험인가 너무 웃겨요 ㅋㅋㅋ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스팀잇이라 가르쳐줬더니.. 스팀잇에서 실험하는거냐며... ㅎㅎ

아니.. 리자님 막내아들이 벌써 타자를 치는 줄 알고...

저희 80일된 아들을 재촉할 뻔 했습니다..

이거 실험인가<-ㅋㅋㅋ

ㅋㅋㅋㅋㅋ 저희 막내아들은 침대에 엎드려서.. "어~어~어~ 우어~~~~~~" 하고 있어요.

아니 벌써 엎드릴 줄 알다니...

누워 편히 자고 있는 아들을 깨워 뒤집고 싶은 충동...

ㅎㅎㅎ전 요즘 5호가 너무 엎드려면서 얼굴을 이불에 부비대서 피부가 말이아니라서 자꾸 뒤집어 주고있습니다~

아 왜이렇게 웃겨요 ㅠㅠㅠ

ㅎㅎㅎㅎ 전 왜 이렇게 씁쓸하죠? ㅎㅎ

사랑해 라는 말은 9년전 쯤 들어봤던 거 같네요..

결혼 9년차

저두 저두 9년차~^^ 사랑해란말.... 그냥 이사람은 사랑해벙어리라 생각하고 살렵니다.. 그게 젤 속편할듯.

오~ 똑같은 9년차 결혼 동기~~ㅎㅎ

사랑해 라는 말은 진짜 안 하던데요...

연애 때 들어본 거 같아요.. 술 취했을 때 한번인가..

신랑에게 술을 먹여야겠군요.ㅎㅎ 미국물 좀 먹은 사람이라 좀 할 줄 알겠지 라고 생각한 저의 계산 착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86.70
ETH 2415.1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