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팔로우 이벤트 <치킨 기프트콘 쏜다>
안녕하세요 @leebs12입니다.
스팀잇 시작한지 25일째 되는 날입니다!!
어느덧 벌써 200팔로우가 넘었네요..😆
이벤트를 하나 마련해봤습니다!!
제가 닭띠 이므로!!!!
당첨되신분은 원하시는 '치킨 기프트콘'을
오픈 카톡방으로 보내드립니다😀
부담되시면 5스팀달러로 대체 가능합니다!!!! ㅎㅎ
참여조건은~?
- 보팅을 한다.
- 팔로우를 한다.
- 3/28일 '버스트 코인'의 종가 사토시
(3/29일 새로운 일봉이 나올때 아침 시간 9시 기준)으로 확인,
가장 근접해서 맞춰주시는 한분께 드립니다!!!
예시입니다.
위의사진 버스트 코인 3/25일 종가는 227사토시 입니다.
(동점자가 있으면 모두드립니다😃)
단, 맞추시더라도 세가지 조건이 해당 안되신분은 탈락입니다 ㅜㅜ
참 쉽죠~?
''3/28 기준 버스트 코인의 종가''를 맞춰주셔야 합니다.
제가 댓글 달면 캡쳐할거라서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댓글 마감 가능시간은 3/27 밤 9시 까지 입니다.
발표는 3/30일날 저녁 9시 안으로 하겠습니다😀
앞으로 점점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늘려나갈 생각이니 많은 관심과 댓글바랍니다👍
축하합니다.
243 사토시 하겠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214
200팔 축하드립니다~
종가는 207사토시~!! 가즈아~!!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긍정적으로 상승한다보고 239사토시 하겠습니닷!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종가 사토시는
0.00000215 입니다
이걸 215사토시라고 하나요? ㅎㅎ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197 사토시 가봅시다!
200팔로우 축하드려요 :)
저는 205사토시로 가즈아~!!
235사토시 걸어봅니다
198사토시 갑니다 !ㅎㅎ
200팔로우 축하드리고
233 사토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