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입인사 + 이벤트] 가입인사와 번호 맞히기 이벤트(완료)

in #kr-event6 years ago

와우; 엄청난 당첨금액의 이벤트네요!

133 선택해봅니다! 앞으로도 좋은 사진, 좋은 시 잘 부탁 드립니다!

더불어,

스티밋에 오신 기념으로 제가 #steemitnamechallenge@johnyi 님을 지목해보았습니다!

아래 카테고리의 글들을 참고하시어 챌린지에 참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steemit.com/created/steemitnamechallenge

Sort:  

오 좋은 챌린지네요 새로 오신분들 위주로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근데 아쉽게도 제가 한동안은 스팀잇에 시만 올릴꺼 같네요. 다음 기회에 슬쩍 참여해볼께요 ㅎㅎ

앗 네네. :) 좋은 시 잘 감상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7.55
ETH 2571.17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