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묵찌빠의 신이 함께 하시길!!§)

^o ^/ 제 이벤트친구(?) 라라님!! ㅎㅎㅎㅎㅎ
라라님 정말 ㅋㅋㅋㅋ '고마워요 이벤트'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ㅠ_ ㅠ
댓글 수 보니까 진짜 얼마나 고생하셨을까라는 생각뿐 ㅠ_ㅠ ㅋㅋㅋㅋ
(저도 한번 더 하고 싶었는데 엄두가 안나서 이걸로;;ㅋㅋㅋㅋㅋ)

라라님도 앞으로 승!승!장!구!!!! ^-^/

크흡.. 이벤트 참여하면서 눈물나긴 또 처음ㅠㅠ
내맘알아줘서 고마워요....흐흑...
당신..대박날거예요 전 그렇게 믿어요...
(아 그때 정말 긴장했던거 생각하면 식은땀이 아직도 나네요...ㅋㅋㅋㅋㅋㅋ)
@newiz님 대박나라~~~!!! 응원하고 갑니다 슝 ~ ^-^

ㅋㅋㅋㅋ 저도 그거 하면서 갑자기 전설분들이 언급되니까
얼마나 긴장했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 뭔가 공감대 형성!! ㅋㅋㅋㅋㅋ
@lalaflor님도 대박나라아아아아!!!! 저도 항상 응원할게욥!!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전설분들 답장보는순간 실화인가? 놀래미...> <)
북치고장구치고 다했는데
리스팀이랑 보팅 안했..ㅠㅠ(찰싹찰싹)
조용히 누르고 가면서
우상향 가즈아! 한번더외치고 갑니다...! 히힛

아이공ㅋㅋ 리스팀과 보팅은 사랑입니다 ㅎㅎㅎㅎ
저도 외쳐봅니다ㅋㅋ 우상향 가즈아아!!!!ㅋㅋㅋ

댓글에 기분좋아서 정신놓았..^^;;
그럼 즐거운밤되세요! > < 성의껏 답장해줘서 또 고마워요🌿

저도 고마워요!!(나뭇잎)ㅎㅎㅎ
라라님도 즐거운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