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팀파워 200sp 임대받은 이벤트 합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jaywon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저도 받은만큼 베풀어야 할꺼같아서

주사위 이벤트 하겠습니다.

보팅후 주사위를 던져서 끝자리가 7이 나오시는

분에게 댓글에 풀보팅 해 드리겠습니다.

(그래봐야 0.03~0.04 나올거 같습니다)

댓글에 @주사위 라고 쓰시면 됩니다.

다시한번 임대해 주신 @jaywon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주사위

1/10인가요??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cho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7이 나왔습니다.

당첨되긴 하셨는데
보팅을 먼져 안해주셔서
실격되셨습니다.

요즘 스팀잇이 서버가 불안한지 보팅을 해도 처리가 안되는경우가 있네요..

아쉽습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맞아요 요새 가끔 그러더라고요

그러셧으면 보팅해 드리겠습니다^^

앗.. 그런 의미는 아니었는데... 감사합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keyd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7이 나왔습니다.

27 나오셔서 풀봇팅 햇습니다~~
막차 타셧네요~

@주사위
즐겁게 참여합니다.~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scv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감사합니다^^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oldgold9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4이 나왔습니다.

이벤트는 언제나 환영이죠 ㅋㅋㅋ
@주사위

사사사삿 !! 좋을일이 생길꺼같아요
@okbox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4이 나왔습니다.

ㅎㅎㅎ참여해봅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museu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4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koyuh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8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code999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이 나왔습니다.

참여하고 싶습니다ㅎㅎ

보팅하시고
댓글에 " @주사위 " 쓰시면 자동으로 주사위가 던져집니다.

감사합니다~ @주사위

보팅을 먼저 하셔야 주사위가 돌아갑니다~

딱 중간이네요 ~!
@mathete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0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5.32
ETH 3789.1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