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드림의 이벤트#2] 최고의 궁합을 찾아서 [소주편][마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청춘드림 koseongbin 입니다
오늘은 2번 째 작은 이벤트를 한 번 진행해볼까 하는데요
이벤트는 '최고의 궁합을 찾아서' 이벤트 입니다
궁합을 찾을 대상은 소주입니다
자신이 생각한 소주의 최고의 궁합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참여방법

  • 팔로우 안해주신 분들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보팅리스팀도 부탁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소주랑 먹을 때 최고인 음식과 @주사위 라고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ex) 음식, @주사위

가장 어울리는 음식을 말해주시는 분과 주사위 숫자가 제일 크게 나온 분에게 각각 1sbd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음식 사진과 함께 댓글을 달아주시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마감 날짜는 2월 8일 목요일 오후 7시입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저는 막창을 뽑았습니다
막창의 소주 :)

KakaoTalk_20180206_164441134.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1.jpg
차가운 소주는 차가운 회 한점과!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moont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6이 나왔습니다.

이벤트는 뉴비분들께 양보하겠습니다😁
저도 뉴비를 위한 조건없는 나눔 이벤트 중인데 주사위 한번 던지고 가세유😊
https://steemit.com/kr/@jjaebird/2fa1e6-kr-event
받은게 많아서 저도 좀 나누고자 뉴비를 위한 조건없는 이벤트 기획해 봤어요😊
밴드윗 감옥에 계신 뉴비분들
스팀달러 타가시고 스파업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아직 뉴비기에 가서 참여하겠습니다 ㅎㅎ

소주먹을땐 역시 닭발이죠ㅋㅋㅋㅋㅋ
갑자기 닭발소주땡기네요..ㅎㅎ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jyoungking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이 나왔습니다.

image

이거 말씀 하시는거죠? 😃😃 여기에 주먹밥까지하면 소주 꿀꺽이죠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음 그때 그때 틀리지만 탕이 젤 좋은 것 같아요
동태탕과 해물탕 추천합니다
@주사위

그럼요 탕도 좋죠 ..ㅎㅎ 탕은 단점이 아침에 해장하다가 또다시 소주를 시키게되는 일이 비일비재해요.. :) ㅋㅋㅋ

네 그쵸 ㅎㅎ 제가 국물 매니아라 그런가 어쩔수가 없네요 ㅎㅎ
그래도 삼겹살에 소주도 잘 먹어여
해물탕 사진 올려봅니다

222222.jpg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hee455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2이 나왔습니다.

매운 대구찜~
쇠주에 딱이죠~~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이 나왔습니다.

아구찜은 많이 먹어봤는데 대구찜은 아직 못먹어봤네요 ㅠㅠ 다음에 꼭 먹어보겠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참여합니다.
족발,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zaedo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족발엔 막걸리도 소주도 어울리지만 저는 역시 소주파입니다 ㅎㅎ

참여감사합니다!

이미 너무 늦었나요 ㅎㅎ 겨울엔 소주와 연어회가
최고의 궁합인 듯요! @주사위8862FB9F-1DF2-41A4-B271-177665951160.jpeg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agee0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3이 나왔습니다.

You got a 0.90%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koseongbin!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소주에는 역시 바다친구들입니다!
이날씨에는 굴에 한잔..!! 캬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mooyeobpar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