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 잡았어요! 주사위 이벤트 당첨자 발표 합니다^^

in #kr-event7 years ago

1111111111.jpg

제가 돌린 주사위와 가장 가까웠던 분: @breath
주사위 가장 낮았던 분 (2명이 나왔습니다!^^): @herokdj , @energizer000
주사위 가장 높았던 분 (주사위가 돌지않아 딸콩뽑기): @craim100

원래는 3분이였는데 낮은숫자가 2분이나 공동으로 나왔으니 당연히 당첨!해드려야지요^0^
그래서!! 총 4분에게 각각 1SBD 씩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이벤트 올릴게요! 모두 굿밤 되십시오 (^^)(__)(^^)

Sort: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ㅎㅎ

다음에 더 좋은 이벤트 진행할게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우와 축하드려요 ㅎㅎ!

다음에 더 좋은 이벤트 진행할게요! 오늘도 으쌰으쌰 화이팅!^^*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 ㅎㅎ

다음에 더 좋은 이벤트 진행할게요~ 오늘도 으쌰으쌰 화이팅 하세요!^^*

이벤트글을 놓쳐서 참여를 못했네요 ㅋㅋ
토끼가 토실토실 살이 많이 쪘네요 ㅋㅋ 20만원 가량이라니 !!ㅎㅎㅎ

ㅋㅋㅋ 살이 토실토실하게 올랐어요~^^*
어제 어머님 옷 주문했지요~^0^ 헤헷 좋아하셨으면 좋겠어요~
다음에는 꼭 참여하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모두 축하드려요 ^-^!!!

울랄라님 덕분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도 맑아요~
밝고 기운찬 하루되세요~^0^

와우! 감사합니다ㅎㅎ 제일 못던진 주사위가 행운이였네요ㅎㅎㅎ 좋은밤 되세요!

축하드려요!!^^* 제일 낮아도 행운이 온답니다~>0<
행복한 하루 되세용~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한분더! 당첨이라니 아름다운 이벤트였네요
당첨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다음에 더 좋은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오늘도 힘찬하루되세요~

모두 축하드립니다 ^^

다음에 더 좋은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옥자님은 지금 꿈나라에 계실듯요.^^ 예쁜꿈꾸세요~

앗앗 좋은 이벤트 하셨는데 아쉽게 못 봤네요 ㅠㅠㅠㅠ 당첨되신 분들 모두들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