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300명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event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hyeran입니다.
얼마전 팔로워300명 기념으로 진행한 이벤트를 종료하고, 당첨자 발표를 하겠습니다.
총 48분께서 참가해 주셨습니다 ^^
참가해주신
@pald, @louispark, @siritable, @yhstella, @byeong54ji, @hunhani, @lovehm1223, @hyuk, @changkyun07, @hongttt, @iieeiieeii, @d-m, @gichan, @jaytop, @zeroseok, @hyesung, @kimsungmin, @toktok, @bust, @hyeok, @snow-airline, @successtrainer, @torypapa, @acceptkim, @hwantag, @zoomm, @toptimist, @cherryblossoms, @vimva, @jinuking, @mori96, @icegogo, @marginshort, @sumin, @roychoi, @xiian, @jiahn, @max09, @musicholic, @girina79, @nyoung90, @jungs, @hegel, @umkin, @kth6689, @steemit-korea, @venti, @khdrogba 님 감사합니다.

정답은 제나이 27살, 남자친구나이 26살 입니다. ^^
당첨자는

기존 계획은

  • 제나이를 맞추신 10분께 흰색팔찌
  • 남자친구나이를 맞추신 10분께 검정색 팔찌
  • 둘다 맞추신 10분께 흰색과 검은색 팔찌를 드리려고 했으나,
    제품을 받아보니 흰색이 검정색보다 예뻐보이는 관계로 당첨자 분들 모두에게 흰색과 검정색 둘다 보내드리겠습니다.

제 나이를 맞추신 분이 5분 밖에 되지 않아서 남자친구 나이를 맞춰주신 14분모두 당첨자로 선정하였으며, 제나이와 남자친구나이를 반대로 맞추신 3분께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 총 22분과 스팀잇 공원을 담아오기 위해 뉴욕에 가시는 @roychoi 님께도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팀공원 프로젝트를 진행하신 @hansikhouse 님께 드릴것도 함꼐 보내드릴태니 전달해 주셨으면 합니다.

당첨자 분들께서는 오늘 7/7일 이 끝나기 전까지 카카오톡아이디 qhskskenql 로 스팀잇 아이디와 배송받으실 주소를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

Sort:  

와 당첨되었네요! 연상연하 커플일줄 상상도 못했네요 ㅎㅎ 신선한 이벤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상상도 못하셨다니 제눈에만 남친이 애기같은가 보네요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합니당ㅎㅎ놀러오세요혜란님!

벌써 댓글 달고 왔지요~ ㅎㅎㅎ 아기가 너무 이뻐요!!^^

ㅠㅠ댓글이없어욤 뭐징ㅋㅋㅋ오류인감

헐정말!!! ㅠㅠ 어디갔죠 ㅠㅠ 귀신이 곡할노릇이군요.............하하하핳..

아쉽네요 ㅠㅠ 다음 이벤트때는 꼭 맞춰야겠습니다! ㅎㅎ

네 다음번을 기대하세요!!^^ ㅎㅎㅎㅎ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혜란님도 300명 돌파한거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당첨되었네요...!!! 다시한번 300+ 축하드리며!
남친분 나이에 감사드립니다... 몇년만 빨리 혹은 늦게 태어나셧으면 노당첨 될 뻔했네요^^

감사합니다^^ 남친나이는 의외로 맞추신 분이 많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참여해 주셔서 제가더 감사합니다 ^^

헉 혜란님이 나이가 더 많으셨군요! 상상도 못했습니다 :) 팔찌는 아쉽지만 혜란님의 300팔로워와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ㅎㅎ연상연하인걸 알아보시는 분들도 몇분 계시더라구요!! 남친이 워낙 동안이라 다들 알아채실줄 알았는데 사진이 늙어보이나 봅니다 ㅋㅋㅋㅋㅋ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헐...제 예상이 맞았다니...
정말 신기할 따름입니다...
이거 완전 로또 맞춘 기분인데요....
이런 이벤트 열어주신 혜란님..감사합니다!
파이팅~!

주소를 왜 안보내주시나요 ㅠㅠ ㅎㅎㅎ 카톡보내주세요 카톡!!!!

wow, um-believerble!

와우 언빌리버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603.07
ETH 3335.94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