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라면 월드컵> 우승 라면 공개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가 재미삼아 진행했었던
스팀잇 라면 월드컵
대망의 우승 라면을 공개합니다~

<너구리>

역시 어떤 대회에서든 늘 강자군림했던~
축구로 따지면 독일팀과 같은 너구리
스팀잇 대회에서도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역시 사람 입맛은 어디를 가나 비슷한가 봅니다~

어쨌든 우리 스티미언들이 가장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라면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리고, 우승 라면과는 별개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면과 같은 라면을 지목하신 분들에게
약속대로 스달 상금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짬뽕>

그렇습니다!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라면은 진짬뽕입니다!
그냥 진짬뽕도 좋아하지만 볶음진짬뽕도 좋아합니다!
당첨자는 두 명 나왔네요~
@yongsam
@eversloth

두 분 축하드립니다~
상금0.7SBD씩 계좌로 입금해 드릴게요~

다음 스팀잇 월드컵 주제
바로 남자 영화배우입니다~
다음 스팀잇 월드컵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Sort:  

@yongsam
@eversloth

이벤트 상금 입금 완료!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헉 감사합니다! 진짬뽕 만세!

축하드립니다~ ㅎㅎ

오랜만이예요^^
다음 월드컵이 더 기대되는데요.
남자가 보는거랑 여자가 보는거랑 다를듯요ㅎㅎ

미미님 오랜만이네요! ㅎㅎ
다음 월드컵은 20분 내로 바로 시작됩니다! ㅋㅋㅋ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사람마다 입맛이 다 다른가 보네요 ^^
전 한동안 불짬뽕만 먹었었는데 ㅋ

불짬뽕 맛짬뽕 갓짬뽕등 짬뽕 계열 라면들이 많은데~
이번 월드컵에서 짬뽕 계열은 진짬뽕과 오징어짬뽕만 대표로 나갔습니다~ ㅎㅎ

역쉬...너구리였어....ㅜㅠ

저는 진짬뽕입니다~ ㅋㅋㅋ

앗.. 안성탕면이 지다니 ㅋ
너구리니까ㅇㅈ ㅋ

역시 아직까지는 농심 라면들이 기득권을 차지하고 있네요! ㅎㅎ

와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진짬뽕을 젤 좋아해서 ㅋㅋㅋ

축하드려요~
다음 월드컵도 계속 참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진짬뽕 의외로군요. ㅎㅎ 너구리와 신라면의 수십년 아성을 몇년도 채 안된 신성이 깨뜨려 버렸네요

너구리가 우승했구요! ㅎㅎ
진짬뽕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면! ㅎㅎ

꺄아아앙
너구리였구낭~! ㅋ

너구리 좋아하는 사람이 정말 많은 거 같아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97.12
ETH 2932.1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