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월드컵]★라면 월드컵 결승★참여하고 스달 선물 받아가세요~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앞서 진행했던 스티미언 라면 월드컵
16강전에서 정말 치열한 접전 끝에
8개의 라면이 결승전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제가 선택한 라면들이 모두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놀랍지 않나요? ㅎㅎ

대망의 결승전을 진행하기에 앞서~
16강전에서 저와 같은 선택을 한
스티미언에게 스달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라면 월드컵 16강 @keydon의 선호라면

불닭볶음면/신라면/육개장사발면/짜파게티/
너구리/팔도비빔면/안성탕면/진짬뽕

결승전에서는 8개의 라면 중 내 마음속의 최애라면!
딱 한 가지만 선택해 주세요!

결과와는 별개로 저와 같은 선택을 하신
스티미언들에게 스달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그럼 스티미언 라면 월드컵

대망의 결승전을 시작해 볼까요?

16강전에서 해물라면접전을 펼치고 올라온
신라면입니다~
다른 대회에서는 항상 우승후보였지만~
스팀미언 라면 월드컵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네요~
그래도 꾸역꾸역 결국 결승까지 올라왔습니다~

짜파게티튀김우동과의 16강전에서 승부차기 끝에
간신히 올라왔습니다~
짜파게티가 이렇게 고전할 거라고는 아무도 생각 못 했을 겁니다~
저는 사실 짜파게티가 떨어지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사실 짜파게티대회에서 확실한 흥행카드잖아요?
과연 결승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영원한 우승후보 너구리입니다~
사실 32강 예선전에서 고전을 면치 못해 16강전에서도
부진할까 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다!" 라는 명언을 증명시키며~
결승전에 안착했습니다!
과연 너구리우승할 수 있을까요?

비빔면계에서는 적수가 없는 독보적인 강자!
소리 없이 강한 전통의 팔도비빔면32강/16강 모두
상대를 일방적으로 밀어붙이며 가볍게 결승에 안착했습니다!
하지만 결승의 상대들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직 우승경험이 없다는 점이 어떤 불리한 점으로
작용할지는 뚜껑이 열려봐야 알 것 같습니다~

어떤 대회이든 늘 상위권에 올랐던 기복 없는 안성탕면
이번 대회에서도 여유 있게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항상 상위권에 올랐지만 역시 우승경험은 없는데요~
이번에는 과연 그 징크스를 깰 수 있을지 매우 기대되네요!

16강전에서 나가사키짬뽕승부차기 혈투 끝
한 골 차로 간신히 올라온 진짬뽕입니다~
이미 지칠 대로 지쳐서 만신창이일 텐데요!
과연 마지막까지 정신력으로 버텨서 우승에 도전할 수 있을 것인지?
여러분들이 힘내라고 박수 한 번씩 쳐줬으면 좋겠습니다~

육개장사발면왕뚜껑과의 16강전에서 연장접전 끝에
힘겹게 이기고 올라왔습니다~
결국, 동생인 김치사발면복수를 해줬네요!
또한, 사발면 중에서는 유일한 결승 진출자이기도 합니다~
유일한 사발면으로서 과연 우승까지 할 수 있을 것인지
매우 기대되네요!

접전을 펼칠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16강전에서 짜왕을 가볍게 누르고 결승에 올라온 불닭볶음면
매운 라면선두주자답게 결승에서도
우승후보들에게 매운 고춧가루를 뿌릴 수 있을 것인지~
매우 기대되는 바입니다~

자~ 그럼

이제 여러분들이 직접 우승 라면을 뽑아 주세요!

Sort:  

라면 월드컵 16강 당첨자
@hwa2ting 상금 입금 완료!

신라면~~이요

신라면이 드디어 한 표 받았네요~
참여 고맙습니다~

너구리에 1표 갑니다!! 가즈아~~!!

참여 고맙습니다!
너구리 접수 완료!

그때 그때 다른데ㅠㅠ
오늘은 비가 오니 안성탕면에 파송송 계란탁이 생각나네요

안성탕면 가즈아!!!

비 오는 날 안성탕면 좋죠!

너구리 밖에 없네요~^^/

역시 너구리 클라스가 어디 안 갔네요!

팔도비빔면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팔도비빔면 접수!
참여 고맙습니다~

결승 가즈앙~!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얏호! 고맙습니다! ㅎㅎ

짜파게티 호로록~ ㅎㅎ

짜파게티 접수하겠습니다!
화이팅!

사진을 보니 너구리네 너구리야!
하지만 전 안성탕면에 한표를 던져보겠습니다ㅋㅋ

아~ 저 사진이 너구리예요?
전 그냥 구글에서 다운 받은 건데~ ㅎㅎ
안성탕면 접수하겠습니다~

뭔가 면발도 두껍고 다시마 같은 것들이 너구리 같아서요ㅎㅎ

당연 육개장이죠!

육개장 특유의 맛이 있죠?
트레이드 마크인 골뱅이 어묵도 맛있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93.60
ETH 2468.3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