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물건 #011] 직접 만드는 조립용 트럭 (※ 추억소환주의)

in #kr-event6 years ago

제가 1등인가요?^^ 그런데 저는 마땅한 이유가 없네요^^; 당첨의 행운은 다음 분께...! 그냥,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Sort:  

ㅎㅎㅎ 네넵! 닉넴을 뭐라 불러드려야할 지 모르겠어요.. 카켈린님?

카카엘린 입니다^^ 그냥 카일(Kyle)이라고 부르시는게 더 좋아요~ 필명은 Kyle이라는 이름을 많이 씁니다. 그나저나 저는 노서브타이틀 님이라고 부르는게 맞을까요??^^;; 그러고보니 저도 같은 어려움이 있네요ㅎㅎㅎㅎㅎ

카카엘린이었군요..! 볼 때마다 헷갈렸어요 ㅋㅋㅋ 그럼 카일님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노썹타이틀이.. 자막없이인데... 음음 그냥 노썹으로 해주셔요 ㅋㅋㅋ

넵!!^-^ 노썹님 좋은 주말 보내셔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449.84
ETH 2398.5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