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마감

리스팀했어요~

[kr-event] Kchain 대학생 블록체인 기자단 1기를 모집합니다! / $0.30 고정 보팅

@levi-chocolat 님 리스팀에 kr-youth 방 홍보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에 보팅할게요! 최근에 작성한 글에 제가 보팅을 해서...

활기찬 오후 되기를!

대학생들이 암호화폐에 많은 관심을
가지면 좋겠어요~ 응원하고 갈게요 ㅎㅎ
@joeypark님의 뉴비지원 잘보고 있어요
보이는대로 지원갈게요!!

@springlining 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항상 응원해주시고 ㅜㅜ

월 2회니 많은 대학생 분들이 부담없이 신청했으면 하는 바랍입니다 ㅋㅋㅋ

활기찬 오후 되시길!!!

리스팀했습니다. 열정있는 대학생 분들이 지원했으면 좋겠네요. :)

참여 감사합니다^^

kr-youth 태그를 사용하셔서 대학생 블록체인 기자단을 모집하셔두 좋아염~ ^^ 보팅하구 리스팀합니다~

@newbijohn 님 덕분에 kr-youth 분들이 생각났어요!!!

감사합니다 꾸벅!!!

오오~~다행이네염 ^^

리스팀 참여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꾸벅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

젊은이여 일어나라~ ㅎㅎ 참여합니다

리스팀~~

참여 감사합니다 ^^ 꾸벅

멀여 ㅎㅎ 적극 참여해야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네요.
@홍보해

@gidung 님 너무 감사드려요 !!!!!!!

@joeypark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gidung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