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마감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조이님ㅋㅋ
'웹툰'~창작의 접목시킨 사례가~누구나 다 쉽게 이해하고 볼수있어 좋네염
1화도 좋은데 2화은 더 흥미롭게 잼나게 잘하셨어요
제가 보기엔 1등인뎅 아쉽아쉽 ㅎㅎ
리스팀해요
조이님^.^항상기운내시고 힘내시공~~~~~~^^ 🐳 👍

[kr-event] 웹툰전세 보증금 해킹 사례고팍스 x 스팀잇 웹툰 공모전 참여 후기

맞아요ㅋㅋㅋ 1화보다 2화 반응이 더 뜨겁네요

제 생각에도 2화는 일반인이 이해하기 더 좋다고 생각해요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리스팀 감사해요^^

재밌게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날씨가 더운데 더위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꾸벅

1등 축하드립니다 ㅎㅎ

마음 속에는 1등입니다 ㅋㅋㅋ

1화도 보고 왔어요.^^
좋은 내용이예요.스팀잇 소개하기 좋은 웹툰^^

감상평 감사드려요!! 더 많은 분이 봤으면 좋겠어요 :)

전세금의 4배를 벌어가는 에피양! ^^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ㅎㅎㅎ

재밌었다니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꾸벅

바람피는것과 비교를 하니 이해가 쏙쏙되네용. ㅋㅋㅋ

ㅋㅋㅋㅋㅋ 저 부분이 웃음 포인트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마음 속에는 1등입니다ㅋㅋㅋ

내용은 좀 무섭고 슬픈 내용이군요 ㄷㄷ
저도 2화가 더좋아요 ㅋㅋ결과는 아쉽습니다만
저번에도 말한 것처럼 동심과 성인의 묘한 경계에 있는ㅋㅋ
그림체가 개성있어서 정이 가네요.
연재 기대해봐도 되나요?ㅎ

솔직하고 좋은 감상평 정말 감사드려요!

연재는 힘들 것 같습니다 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27.76
ETH 3816.97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