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서울이라 아쉽기는하지만 스달로 결제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이 늘어나면 좋겠네요^^

올 연 말에는 더 생기지 않을 까 기대해봅니다!

오옷! 스티미언 무료 이벤트.. 멋집니다..

저도요!! 2일 남았네요 빨리 가보세용

우앙 박사장님 다음에 또가요~

sure!!! why not?

와~스팀달러로 결제되는 곳이 있군요!! 신기방기하네요 ^^ 인천에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니 전국적으로 많아졌으면 더 좋겟어요~~~~

곧 스팀. 스팀 달러 결제 받는 상점이 늘지 않을까요? ㅋㅋ

joeypark님도 다녀오셨군요 ㅎㅎㅎ
서울올라갈때 꼭가봐야할 스팀잇 핫플레이스인거 같아요^^

네 완전 핫 합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계신 것 같아요~^^

많은 스티미언 분들의 친목의 장소가 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우리 집앞에 개인 카페에도 고래그림이 크게 걸려있던데 사장님께 여쭤봐야겠어요..

ㅋㅋㅋ 알고보니 카페에 있는 사람들 전부 스티미언 아닐까요

설이라면 저도 꼭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아쉽네요 ㅠㅠ.

방금 안 사실입니다

스팀 달러 결제 받는 한의원까지 있네요 대박 사건!

선유기지 카페 저도 가보고 싶네요. 심지어 인테리어도 이쁨

꼭 가보세요 ㅋㅋ 분위기 좋아요

정말 아지트 느낌 확 옵니다 ㅋㅋㅋ 도심 속의 아지트

아닛..! 부산에도 얼른 이런곳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ㅠㅠ

부산도 조만간 생기지 않을까요??

자영업자 분들이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네요 ㅜㅜ

헛 오늘 갔다오셨군요!ㅋㅋㅋㅋ전 어제 선유기지에서 밋업을했습니다 ㅋㅋ

헛!!! illluck 님 댓글 보고 급히 찾아봤더니 주최하셨더라구요 !!! 대박 사건 ㅋㅋㅋ

어떤 내용인 지 보러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