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기쁜마음으로 이벤트 참여합니다.@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gumagre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jaebird님!! 지난 글 읽고 마음이 쪼끔 아팠는데 이렇게 100팔로워 이벤트를 하시니 참 기쁩니다!! ;) 앞으로 1000팔로워까지 쭈~~욱 가셔서 동업자 분도 스티밋의 힘을 절감하시길 바래요 ㅋㅋ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ongvel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8이 나왔습니다.

송블리님 자주 뵙는거같아서 기분이가 좋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리스팀 @주사위

크..역시 리스팀 사랑한다!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lepamah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동업자에게 좋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참여해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daldalmang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망고님😄

저도 마카롱 엄청 좋아합니다~ 팔로우했어요~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kanisuk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맞팔했어요 자주 뵈어요😶

보팅후 리스팀 갑니다.

@주사위

크..역시 고추참치님!
감사합니다😄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gochuchamch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5이 나왔습니다.

저는 이미 팔로워 이기 때문에 보팅하고 ( 리스팀은 덤으로.... ) @주사위 이렇게 하는게 맞나 모르겠습니다 ㅎㅎ 한번 참여해봅니다.

대단한 실력입니다.
@partyk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9이 나왔습니다.

새우님 고맙습니다! 제글에 어김없이 나타나실줄 알았지요😄

와 정말 좋은 이벤트군요 ^^ 도전해봅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realg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9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행운을 빌어봅니다🍀

축하의 의미로 풀보팅 드립니다
당첨의 기회는 다른분께 전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힘드셨던 것은 곧 지나갈 것입니다 힘내시고 자주 뵐수 있기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당첨기회 양보까지! 마음 씀씀이가 아름다우십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뵈러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