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EVENT][이벤트] 따뜻한 손편지를 보내드립니다 ^^

in #kr-event7 years ago

@dianamun 님 좋은 글들 항상 포스팅해주셔서 응원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이제는 간혹 보상이 큰 포스팅들도 보이네요~ㅎㅎㅎ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글 읽고 공감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Sort:  

정말 고맙습니다. 처음에 많이 도와주신 덕분에 정말 1도 몰랐던 제가 조금씩 자리 잡을 수 있게 되었어요.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 보상이 1도 없었던 것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10 단위로 넘어가는 것들이 조금씩 생겨서 정말 기뻐하고 있어요. ^^

손편지 이벤트 참여해주세요. 손편지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큐레이션 해보면서 느끼지만..글 잘 쓰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ㅎㅎㅎ
근데 주목받지 못 하는 분들이 계셔서..저는 글 잘 쓰시는데 시작하신지 얼마 안 되셔서 보상 적은 분들만 따라다녀요~ㅎㅎㅎ
이제는 보상이 $10 넘는 것들이 보여서 제가 다 기분이 좋습니다~!!ㅎㅎㅎ

손편지는 언제나 기분 좋으니..그럼 저도 참여해보겠습니다~!!ㅎㅎㅎ

정성껏 적어서 보내드릴게요 ^^ 혹시 추가로 손편지 받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면 그 분들께도 링크 전달 부탁드려요. 따뜻하게 적어서 손편지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