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 프로젝트] 변경 공지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플랑크톤 @ayogom 입니다. 놀라셨죠?

제가 오늘부터 @leeyh (레오) 님을 대신해서 해당 계정을 통한 뉴비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전의 제가 1호 선정되었던 진행방식을 선호 하고 있습니다. 다만 진행 방식을 조금 제가 변경 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금일 선정된 10 STEEM지원부분까지 완료하고 어떤식으로 진행 할 것인지 다시 정리 해서 진행하겠습니다.
[뉴비지원 프로젝트] 10 STEEM 받으실 뉴비는 댓글로 지원해 주세요! #32

조금은 갑작스러워서 몇가지 구상을 해봐야 겠네요.

회사라 무엇인가 집중해서 하기 어렵기 때문에 퇴근 후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Sort:  

@홍보해

@jerry.van.lee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ayogom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부탁합니다~~^^

이벤트 시작하면 참여 부탁드릴께요

오늘 주사위 당첨자에게 드릴 것은 10 SBD이 아닌 10 STEEM입니다^^

저의 뜻을 이어서 잘 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 넵 확인했습니다 수정해놔야 겠네요 ㅎ 맨날 SBD만 쓰다보니

지금 한참 열의가 있을때 이런거 해 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ㅎㅎㅎ

저는 이제 한발 물러서서 천천히 하려고요~

오, 10스팀 받아봤으면 좋겠어요. @주사위 안해도 되나요? 암튼 이벤트라는 건 참 좋은거예요.^^ 수고하세요.

일단 제 방식으로 좀 변경 해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ㅎ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isis-le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저 놀러왔어요~^^
좋은 일 많이 하시네요~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