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회차 대문이벤트 당첨되신 분 발표합니다!

in #kr-event7 years ago

심심이는 포기하라 하지만 끝 까지 포기하지 말라는 의미에서
가장 작은 숫자 세 분을 뽑았습니다
정말 작은숫자가 나왔네요 ㅎㅎ
@choiseokhyun @gangirl @luakiz 님은 댓글로 원하는 컨셉을 적어주세요!

저의 대문/커버는 @artshop 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아트샵의 페이백 결제 방식을 통해 지금까지 모두 무료로 드렸습니다.
@artshop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Sort:  

축하드립니다. >_<///

당첨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홓

와!! 감사합니다!!!
음... 여기다가 컨셉 쓰면 되나요???

네네네 ㅎㅎ 구체적으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음악을 좋아하고 생각이 많은 사람이니깐.. 하늘색 헤드폰을 쓰면서 사색하는 남자?소년?으로 표현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그리고 'luakiz'라는 이름을
lu는 인디가수 루시아(심규선님),
iz는 걸그룹 러블리즈에서 따왔어요.
무리가 안된다면 이걸 대문에 살리고 싶습니다.... 인디와 아이돌로 크게 가셔도 무방합니다!!(중간 연결고리 ak를 하늘색 이어폰으로 표시하는 거 까진 떠올려봤는데 luiz는 안떠오르네요 죄송합니다..ㅠㅠ)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오~~~ 저 당첨됐어요~~~ 뉴욕 빈민가 뒷골목을 당당하게 걸어가는 여성(가방을 휘날리며)으로 해주세요~~ 제가 상상력이 딸려서 더이상은 ㅋㅋㅋ 감사합니다~~~

항상 멎진 대문 이벤트 감사합니다!! 당첨되신분들은 축하해요!!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축하드립니다~~ 전 너무 높은 숫자가 나왔던듯...^^ 다음 기회를 엿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